뚜깨씨의 식탐/맛집

[해운대 맛집] 해운대 랍스타 포장마차 - 해운대 바닷가에서 랍스터 풀코스로 즐기기

뚜깨씨 2020. 11. 12. 23:08
728x90
반응형


해운대 랍스타 포장마차


-해운대 해수욕장 맛집-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랍스타 포차.


랍스타 포차 거리가 쭈욱 펼쳐져 있답니다.


해운대에 오면 무조건!

꼭!! 필수로!

방문해야 할 해운대 맛집 중 하나입니다.


밤 느즈막한 시간에

랍스터포차에서 온갖 해산물과

오동통 살 꽉찬 랍스타와

술 한잔 기울이면


이 곳이 바로 지상낙원..★


진짜 해운대 여행 하시는 분들,

뚜깨가 진짜 강추드려요..


랍스타포차 거리에 포장마차가 굉장히 많은데

어딜 들어가던 다 맛있었어요!


저는 그냥 아무곳이나 골라서 들어갔답니다. :)


자자.. 뚜깨의 인생 해운대 맛집

랍스타포차 공유드릴게요~!!! 





위치






해운대 바로 앞 바다에 위치한 랍스타 포차에

다녀왔답니다 - ☆


부산여행 갈 때 마다 꼭꼭 들리는 곳이에요.


랍스타를 아주 느낌 낭낭한 포장마차에서 

먹을 수 있는 랍스터포차.


인생 포장마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후후후후


여수 밤바다~~

아니죠.


해운대 밤바다~♪


해운대 밤바다의 정취를 아주 듬뿍 듬뿍

느낄 수 있는 랍스타포차로 고고씽!





내부는 이렇게 일렬로 

앉을 수 있는 바처럼 된 좌석이에요.


앞에는 수족관이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해산물 친구들 구경하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2인 18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랍스타 풀코스 가격입니다!


그 외 해산물 기본 안주도

아주 낭낭하게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먼저 애피타이져 오이와 산낙지가 나왔어요.


살아있는 산낙지를 참기름 양념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올매나 맛있게요~? >_<





뒤이어 나온 굴과 소라, 해삼과 개불!


해삼의 오도독한 이 식감..

바다의 향 아주 싱그럽게 느껴지는 해삼의 맛..!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된다는..ㅠ-ㅠ


굴도 싱싱하고 맛있고

소라도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것은...

저의 랍스타!!!!


아주 진짜 살아있는 랍스타인데,

주인 아주머니께서 요리하기 전에

사진 찍을 타임을 주신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센스 넘치시죠~?


진짜 동영상은 저 랍스타가 꼬리를

앞, 뒤로 펄럭펄럭 (?) 

팔락팔락

마구마구 흔드는데,

어우.. 그 힘이 아주 끝내주게 쎄더라구요..?


빨리 나에게 오라 랍스타여..


너의 싱싱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구나..후후





자 이렇게 먼저

랍스타 꼬리 회가 나옵니다!


랍스타 꼬리 회 진짜 너무 맛있어요..

와... 진짜 이제껏 먹어본 회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그리고 전복회도 같이 나와요!


전복회도 오독오독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랍스타 꼬리회는 간장+와사비 양념이

찍어먹으면 아주 진리..


술이 진짜 술술 들어갈 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





진짜 살 오동통통한거 사진에서도 느껴지시죠?


전복회도 너무 싱싱하고

랍스터 꼬리도 너무 싱싱하고ㅠㅠㅠㅠ


아우.. 역시 오길 잘했어요.





먹다가 보니,

잘 쪄진 랍스타가 등장했습니다!!!


와.. 저 내장이랑 살 꽉찬거 보이시나요?


뚜깨 손 크기와 비교해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좋게 다 손질해서 내어주신답니다!!


진짜 랍스타 살덩이를

내장에다가 콕 찍어먹으면

아...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고숩고 맛있고

쫄깃하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랍스타...


사랑해요.. 랍스타..





랍스타를 다 먹고나면

다리 부분은 아주머니께서 회수해가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버터구이를 해주시거든요!!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었지만,

랍스타 다리 버터구이도 일품이라는 것ㅠㅠㅠㅠ


꼭 가보세요 여러분,


이 맛있는 맛은 정말 공유하고 싶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랍스터포장마차의 화룡점정..

뚜둥...


해산물 라면이 등장했습니다.


가리비, 조개, 홍합이 듬뿍 들어간

바다를 품은 라면이에요.





콩나물도 들어가있어요.


아으... 저 바다향기 듬뿍 느껴지는

매콤하면서 시원한 라면 국물...


또 먹고 싶어요.. 엉엉ㅠㅠ

진짜 라면, 국물 한입 남김없이

원샷때리고 왔습니다.


아주 배 낭낭하게 채우고 갈 수 있는

랍스타 포차 사랑해요..


진짜 다음 부산 여행때도 또 올 거에요!!!!


완전 해운대 해산물 맛집임을 인정합니다.


해운대 랍스타 전문점 못지 않은

랍스타 포차에서 랍스타 한마리 몰고 가세요~:) ♥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2인 18만원이라는 가격에도 틀림없이 분명히 방문해야 할 이유가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