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문래창작촌]문래 평화-분위기 좋은 카페 겸 술집, 문래에서 제일 평화로운 곳에서 샹그리아 한잔

뚜깨씨 2020. 11. 16. 22:20
728x90
반응형


문래 평화


-문래창작존 카페/술집-






요즘 너무나 핫한 동네 문래창작촌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겸 술집, 문래 평화에

다녀왔습니다. :-) ♡


카페 겸 술집이라서,

낮에도 낮술이 가능하다는 점!


뚜깨가 문래가면 꼭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보통 저녁에 방문해서

샹그리아 한잔 하곤 했는데,


오늘은 낮에 방문해서

낮술을 즐겼다지요~_~ㅎㅎㅎ


문래에서 제일 평화로운 곳,

문래 평화에 오면

마음의 안정을 느낄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아늑한 골목에 위치해 있고

분위기가 어두컴컴하고 운치가 있어서

소개팅으로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썸남썸녀가 오게 되면

아주 분위기에 취해

"이거 마시면, 오늘부터 1일이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곳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늑한 인테리어,

맛있는 안주

합리적인 가격


삼박자 쿵쿵 갖춘

문래 평화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당. :)





위치




운영시간

월~금 12:00 - 24:00

토,일 12:00 - 01:00








문래창작촌 골목 골목을

들어가면, 어느 한 골목 끝자락에

문래 평화가 나타납니다.


마치 문래 아지트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문래 평화의 내부는 크진 않은데,

그래서 더 아늑한 느낌을 준답니다.


문래 평화에는 좀 특별한 향이 나는데,

중성적인 향초?를 피우는 것 같아요.

향초 냄새로 후각이 제일 먼저 반응하고


높은 층고,

허름한 듯, 무심한 듯

또 깔끔한듯,

나무로 꾸며진

감각적인 빈티지 인터리어에 

눈길이 사로잡힙니다.





나무로 된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카운터 앞에 위치한 바테이블에도 앉을 수 있답니다.


뚜깨가 맨 처음 평화를 방문했을 땐,

사람이 꽉 차서 바테이블에 앉았는데

그게 또 그 나름대로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


오늘은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한산해서

테이블에 착석했답니다.





삼삼오오 모여 앉기 좋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어떻게 보면

뭔가 되게 으스스하죠?

근데 실제로 와보면 그렇지 않답니다!


뭔가 더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저는 매번 올 때마다

주문하는게 항상 똑같습니다..!


샹그리아 혹은 와인,

안주로는

아보카도와 치즈가 올라간 육회


이렇게 주문을 하는데

오늘은 샹그리아 보틀로 주문했답니다! :)





주문을 하고 친구와 오순도순 얘기를 하니

샹그리아와 평화육회,

그리고 좋은 분위기를 한껏 더

좋게 만들어 주는

요물템 향초도 함께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여기 평화 육회가 진짜.. 맛있습니다..

아보카도와 치즈, 그리고 육회의 조합은

생각지도, 상상하지도 못한 조합인데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보카도 퓨레도 정말 맛있는데,

육회가 진짜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


육회 한입 먹고

향긋한 샹그리아 한모금 마시면


끝입니다. 

끝이에요.


평화 단골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밤에도 분위기가 진짜 이쁘거든요.


뚜깨가 다음에는 저녁에 들른

평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문래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

분위기 좋은 카페 찾아 보신다면

문래 평화 추천드립니다!


분위기에 흠뻑 젖어

인생사 얘기, 즐거운 얘기

슬픈 얘기

온갖 시시콜콜한 얘기

하기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물론

소개팅 장소로도 완전 추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깨만 알고 있던 아지트하고 싶었는데,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

큰 맘 먹고 소개시켜드리는거에요..ㅠ0ㅠ


문래갈 예정이 있다면

한번 방문하셔 보세요. :)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문래평화 단골 뚜깨. 문래에서 특히 너무나 좋아하는 곳이에요. 배부르게 먹으러 가는 곳은 아니고, 간단하게 와인 한잔에 치즈, 혹은 육회 먹으러 가기 좋아요. :) 문래 2차로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