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망원동 빵집] 어글리베이커리 - 꼭 방문해야 할 빵지순례 1호점으로 등극

뚜깨씨 2020. 11. 13. 00:50
728x90
반응형


어글리베이커리


-망원동 빵집-





망원동 빵집,

빵지순례로 꼭 방문해야 할 빵집으로 등극한

망원동에 위치한 어글리베이커리.

못난이 빵이라는 뜻의 어글리베이커

못생기면 어떠리.

맛만 좋으면 장땡이다!

하고 방문해보았으나

못생기긴 커녕?

빵들이 너무 예쁘게 생겼다....

어글리베이커리아 아닌,

뷰티플베이커리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빵들,

줄서서 입장하고 빵집 내부에서 먹고 왔습니다. :)




위치




운영시간

수~일 12:00 - 21:00

(월요일, 화요일 휴무)

(빵 소진 시, 마감)


TEL : 02-338-2018








망원동 길을 지날 때,

항상 줄이 길~게 늘어진 곳이 있었으니..


그 것은 바로 망원동 

망원시장 쪽에 위치한 어글리베이커리.


이전에 망원동 다른 곳에 위치해있었는데,

그때는 공간이 더 협소하고 가게 내부가 작았었어요.


근데 이렇게 확장 이전을 했답니다!


빵집 내부에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이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많아요..ㅠ-ㅠ


저도 한 30분? 넘게 줄 서서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항상 웨이팅 있는 어글리베이커리ㅠ0ㅠ

일찍 가야 원하는 빵으로 고를 수 있는데

늦게 방문하면 이미 인기있는 빵들은

다 솔드아웃 되더라구요..!


이 날도, 먹고 싶은 빵이 있었으나

그 빵은 마감되어 먹지 못했다는 슬픈 이야기..

주륵..





줄이 진짜 참...길어요..ㅎㅎㅎ

각오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어글리베이커리 외관도 되게 이쁘지 않나요?

빵굽는 예쁜 빵공장 :)





이 캐릭터가 진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빵들 보고 입맛 다시는 뚜깨와 흡사 비슷한..ㅎㅎ





아니... 열심히 줄서서 들어갔거늘..

휑한 카운터 진열대.. 흑흑ㅠㅠㅠㅠ


인기가 너무 많아요오...


사실 이 날 감동의 대파빵 먹으려고 했거든요!


먹어본 적 있어서 좀 덜 아쉬웠지만,

그래도 흑흑..

아수운건 어쩔 수 없나봐요.





아까 외관에서 보이던 창가자리!





이렇게 라탄 너낌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로

꾸며진 어글리베이커리





입맛 다시는 모자 쓴 소년의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 가방, 컵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계열은 빵이 거의 소진되었고,

다행히 크림류 빵들은 좀 남아 있더라구요!


진열대에 있는 빵중에서 골라골랐습니다.ㅎㅎ


온 김에 많이 먹어야지! 하고

두명이서 빵 3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밥 먹고 바로 들렀는데...)


디저트 배는 원래 따로 있다고들 하잖아요..?

호호호...





뚜깨가 주문한건 

쿠앙쿠앙 초코

악마의 초코슈

그리고 정확한 이름은 잘 기억안나는데

한라봉크림치즈? 였던 것 같아요.





이것은 쿠앙쿠앙 초코!

도톰한 쿠키가 위, 아래로 있고

그 사이에 앙버터와 팥이 들어 있답니다. :)


쿠키와 앙버터의 조합이라니!


먹기는 약간 불편했어요..ㅠㅠ

초코맛 쿠키는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는데,

음.. 사실 앙버터와의 조화가 잘 어우러 지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ㅋㅋ


먹다보니 사알~짝 느끼했어요.






이건 악마의 초코슈랍니다.

악마의 초코슈는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대왕 슈크림 초코 버전 같은? 

그런 맛이에요!


초코크림이 적당히 달달하고

슈 페스츄리도 맛있었어요.


안에 초코크림도 아주 왕창! 들어있어서

더더 좋았다는.. :)






이건 한라봉 크림치즈!

이런 빵은 처음 먹어봐요!!


한라봉 크림빵,

여러분 드셔본 적 있나요~?


아주 이색적인 빵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빵 겉에는 그 치즈가 구워져있고

안에는 한라봉이 씹히는데

그 한라봉 향기가 가득나면서

크림치즈와 조화롭게 어우러 지는

아주 정말

제주에 온 듯한 향긋함을 자극하는

그런 빵이었어요.


저는 호였는데,

친구는 불호라고 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을 많이 해가시던데,

자리가 있으면 이렇게 앉아서 먹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내부가 협소하긴 하지만,

보통 다들 테이크아웃해서

안에 자리가 비어있는 경우가 더 많더라구요!

아, 그리고 인스타에서 어글리베이커리 택배도

주문받더라구요.


근데 그건.. 후기를 들어보니 하늘에 별따기라고.. ★


망원동 어글리베이커리 종종 방문하곤 하는데,

다음에는 뚜깨가 좋아하는

감동의 대파빵이랑

감동의 무화과? 

그거 두개 꼭 사서 포스팅 하겠습니당 :) ♡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사장님의 빵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빵집. 어떤 빵을 먹어도, 허투로 만든 빵이 없다. 재료가 아주 아낌없이 듬뿍 들어갔으며, 그래서 가끔 투머치 할 때도 있지만, 그 정성이 느껴져 더 맛있게 먹게 되는 어글리베이커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