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하남 미사 브런치카페] 하남 이퀄센세이션 - 미사강변에서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기

뚜깨씨 2020. 11. 5. 22:48
728x90
반응형


이퀄센세이션


-하남 미사 강변 브런치 카페-





하남 미사 브런치 카페로 입소문 난,

이퀄센세이션에 다녀왔어요.


하남 미사 강변에 위치해 있어

경치도 너무 좋고

따사로운 햇살도 너무 좋았던

하남 미사 브런치 맛집!


가보고 싶은 위시리스트에 꾹 저장 해 놓았는데,

드디어 다녀와 봤어요!


오후 햇살 듬뿍 느낄 수 있는

이퀄센세이션!




위치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TEL : 031-796-2976


주차가능







이퀄센세이션은 미사 강변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도 가능한데,

카페 앞과 옆 쪽에 많지는 않지만

약간의 주차공간이 있어요.


한 3~5대 정도 주차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너무 오고 싶었던

이퀄센세이션으로 입장했습니다! :)


층고도 높고 

인테리어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에

너무 깔끔하고 이쁜 것 같아요.


내부가 뚜깨의 취향저격.. 쾅쾅!!





여기는 카운터에요.

카운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인테리어 진짜 너무 맘에 들어요..


따사로운 햇살과 미사강변의 경치와

너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이퀄센세이션.





이퀄센세이션 메뉴판이에요.

에즈 브런치로 무엇을 먹을까

한참을 고민했어요.


브런치 메뉴를 2개 먹을까,

아니면 브런치 메뉴 1개에 케이크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케이크 쪽을 보니 먹고 싶은 케이크를 딱!

발견해서 브런치와 케이크를 먹기로 결정!





바로 저 쑥 케이크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쑥 케이크는 생소하기도 해서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뚜깨의 주문 리스트-

Two piece 오픈샌드위치

쑥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도

에즈커피





따사로운 햇살 가득가득한

창가 쪽 자리에 앉았어요!


경치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드디어 주문한 브런치와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 먹음직스러워요...


빨리 사진 찍고 먹고 싶다는 그런 생각 뿐.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쑥 케이크 까지 - ★





Two piece 오픈 샌드위치에요.


통밀빵 2조각 위에 각각 다른 토핑이 되어 있어요.

왼쪽은 새우 & 바질,

오른쪽은 에그 & 베이컨


그리고 약간의 샐러드!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있다니!

뚜깨 홀그레인 머스타드 짱 좋아하거든요..


좋다 좋다 좋다!





통밀빵을 나이프로 살포시 잘라준 뒤,

새우와 샐러드,

그리고 홀그레인 머스타드 슥슥 발라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요.


바질향도 나는게,

딱 뚜깨 스타일!





이건 에그 & 베이컨 오픈 샌드위치!

말해 뭐하나요!

상상하시는 딱 바로 그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마찬가지로 홀그레인 듬뿍 올려서 먹기 >_<





이건 에즈커피인데,

이퀄센세이션의 시그니쳐 커피라고 해서

주문해보았어요!


에즈커피는

진한~ 라떼에 고소한 곡물 크림이

올라간 커피에요!


라떼는 진짜 확실히 진해요!

거기에 고소한 곡물크림이 들어갔는데

일단 컵에 입을 대고 입으로 먼저

마셔보고,


그리고 스픈으로 떠서 마셔봤어요.


약간 미숫가루 라떼 같은 느낌?

곡물 크림도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양이 작아서 좀 아쉽지만.. ㅠ-ㅠ


아 근데 아메리카노도 주문했잖아요~?

여기 아메리카도 맛있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다크한 풍미의 아메리카노.. ♡





궁금했던 쑥 케이크!


요거요거 요물이에요.


케이크 빵 시트가 되게 뭐랄까..?


음.. 백설기 같은 느낌이에요.

촉촉한데 꾸덕해요!


그리고 거기에 곡물 콩가루 맛 나는

크림이 듬뿍 올라가서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여유롭게,

또 한적하게

맛있는 브런치 즐기기 딱 좋은

그런 카페에요. :)





인테리어도 진짜 너무 이쁘죠..

파란 쇼파도 인테리어 한 몫하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

햇살 진짜 너무 잘들죠!


햇살 맛집





이렇게 야외 좌석도 있어요!

다음엔 저 자리 찜꽁!


미사 카페 좋은 곳 요즘 많던데,

그 중 너무 마음에 들었던

이퀄센세이션.


하남 미사 카페로 진짜 추천해요!


재방문 또 할 예정이에요..♥


군데 군데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작업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별 다섯개 드립니다 !! 햇살, 경치, 브런치, 커피 그리고 인테리어까지. 무엇하나 마음에 들지 않은게 없던 이퀄센세이션. 하남 미사 카페 찾으신다면 이퀄센세이션 추천 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