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연남동 만동제과] 만동제과 마늘바게트 , 인생 마늘빵이 되다

뚜깨씨 2020. 11. 6. 23:06
728x90
반응형


만동제과


-연남동/신촌-




인생마늘빵을 맛보게 해준

그 유명한 

연남동 만동제과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빵지순례의 필수코스라는

만동제과!


익히 소문을 들은 만큼

기대하고 갔지만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만들어준 훌륭한 마늘빵이 만들어지는 그 곳.

바로 만동제과...


입짧은 햇님이랑

온앤오프 이혜성 빵지순례로

등장했던 만동제과에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감격ㅠㅠㅠ




위치



운영시간

화~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TEL : 02-6489-2334







홍대에서 신촌 가는 길

바로 신촌 로터리에서

연남동 가는 왼쪽으로 꺾어

쭉 직진하다 보면 나오는

화려한 외관의 만동제과!


마치 가게 외부도

빵 장인이 살 것 만 같은

그런 외관이에요.

ㅋㅋㅋㅋㅋ


한눈에 봐도 딱!

어? 저기가 만동제과인가?

할 수 있는 외관이랍니다.


호빵맨 아저씨가

계실 것만 같은

빵 냄새 솔솔 풍기는 만동제과





마늘빵, 마늘바게트를

진짜 진짜 좋아해서

꼭 한번 와보고 싶었어요.


드디어 와 본 만동제과ㅠ-ㅠ


감격의 눙물을 흘립니다..


들어가보니,

마늘빵 외에도 진짜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더라고요!


시식도 아주 큼지막하게 혜자스럽게

되어 있던 만동제과.


몇개 먹어봤는데..

세상에나..


다 맛있었어요.


만동제과는 마늘빵 말고도

다른 빵도 다 인생인가봐요..





눈에 불을 키고 찾은 마늘 바게트!!!!

소리질뤄!!!!!!!


가끔 가면 이미 다 팔리고 품절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던데,

저는 운좋게 딱

마늘바게트 나오는 시간에

만동제과 입성!


갓 나온 따끈 따끈한 마늘바게트가

뚜깨의 코를 마구마구

마늘향으로 채워줍니다.





귀하디 귀하신 마늘빵님

언제 또 먹어볼 지 몰라

마늘바게트 2개 쟁반에 겟또!





포장해서 기분좋게 가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 발걸음~

룰루랄라~~


아 포장지에 감쌌는데도

그 종이 포장과

비닐봉지를 뚫고

향긋하게 자신의 존재를

뽐내는 너란 마늘빵..


그래 기다려..


뚜깨가 얼른 먹어줄게..





와...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


WOW..★☆★!!


겉은 진짜 바삭하고

속은 진짜 말도 못하게 촉촉

아니,

쵹쵹해요.


마늘소스? 도 

진짜 달달하고 마늘향나고

너무 맛있어요ㅠㅠ

촉촉한 바게트에 

촉촉하게 스며든 마늘소스ㅠㅠ

풍미 대박...


와.. 2개 샀는데

저 혼자 저거 1개 그 자리에서

바로 클리어했어요..


나머지 1개는 가족에게 양보.. ^^


신촌 홍대 연남동 갈 일 있으면

만동제과 또 들려야겠어요ㅠㅠ


왜 빵지순례 필수코스라고 하는 지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하는

만동제과


또 방문할거에요!!!!!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뚜깨씨의 한줄평 : 그동안 먹어왔던 마늘바게트는 잊어라. 만동제과로 그 역사가 다시 쓰일 터이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