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신당 청구 맛집] 짬뽕지존 신당점- 짬뽕의 대가, 해산물 듬뿍, 불맛 매운맛 지존

뚜깨씨 2020. 11. 6. 21:57
728x90
반응형


짬뽕지존


-신당 청구 맛집-




찬바람 불기 시작할 때..

피곤할 때..

술먹고 해장할 때..

라면은 질리고

라면보다 더 고급버전의 무언가가

필요할 때

 

바로 그 때

찾게 되는 짬뽕!.!


신당역 중국집 중

짬뽕 맛집이라고 익히 알려진

짬뽕지존에 다녀왔습니다.


매운맛의 지존

불맛의 지존

칼칼함의 지존

해산물의 천국


바로 짬뽕지존은 뚜깨가 자주 찾는

맛집이기도 하죠. :)


오늘도 어김없이 해장이 필요해

짬뽕지존으로 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



운영시간

매일 00:00 ~ 24:00


TEL : 02-2232-5161






신당동에서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짬뽕지존!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그만큼 짬뽕 퀄리티는 좋아서

짬뽕이 먹고 싶은 날

자주 가게 되는 짬뽕지존.





짜사이와 단무지는 기본찬으로 셋팅이 된답니다.


짬뽕 주문하고

짜사이 하나씩 먹으면

아삭아삭

오독오독

입 심심할 때 먹으면서

짬뽕을 기다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짬뽕지존은 

오리지널 기본 짬뽕

수제비 짬뽕

순두부 짬뽕

쌀국수 짬뽕


그 외에도 볶음밥과 탕수육, 군만두를

판매하고 있는데,


뚜깨는 다 먹어봤는데

제일 좋아하는건

기본 짬뽕, 순두부 짬뽕, 쌀국수 짬뽕

이렇게 3개 종류에요!


오늘은 기본이 땡겨서

오리지널 짬뽕으로 주문하였습니다. :)





짜자자잔!!

이것이 바로 짬뽕의 지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 단계는 선택할 수 있는데

기본 0단계도 매콤한 편이에요!


매운맛 잘먹는 뚜깨가 

이전에 3단계 먹고

좀 많이 매워했던

쓰라린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해장이 필요했기 때문에

불난 속에 불을 더 지필 수 없어서

기본 0단계로 주문했지요.





만두만두 군만두~

바삭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죠? >_<





짬뽕지존은 좋은게,

짬뽕을 주문하면 이렇게 공기밥도

하나 서비스로 제공된답니다!


짬뽕 다 먹고서 공기밥

얼큰한 국물에 슥슥 말아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짬뽕밥을 주문한 것 같은 느낌!





면빵 탱글탱글한 것 좀 보세요?

진짜 후루룩 쩝쩝이에요.


면빨치기 후루룰루룩!!





해산물도 듬뿍 들어 있어요.


홍합, 가리비, 바지락, 오징어!


이렇게 해산물 사총사가 듬뿍 아낌없이

들어있답니다!!


아.. 먹고 나니 진짜 해장 술술되는 느낌


일반 중국집에서 짬뽕 시켜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군만두를 

간장+식초+고춧가루로

만든 양념장에

쏘옥 찍어먹기.


짬뽕지존 군만두가 진짜 바삭하거든요.


바사삭 하는게 딱 뚜깨 취향.


겉바 속촉이에요!





면빨 후루루룩 다 먹었으면

이제 공기밥을 말아 볼 차례!


이게 또 별미에요 별미 ★





슥슥 국물에 말아서

숟가락에 밥 가득,

국물 살짝 적셔서

한 입 먹으면

하... 라면 다 먹고 밥 말아 먹는게

또 그렇게 세상 맛있잖아요?


짬뽕 국물 is 뭔들..


라면의 상위 버전 짬뽕 국물에

밥을 말았으니,

뭐 더 할 말이 있나요~~


그냥 너무 맛있죠. >_<


짬뽕의 지존이라고

당당하게 간판을 낼 수 있는

맛을 소유한

그 이름하야

짬 뽕 지 존!


짬뽕의 지존단계에 입성한

짬뽕지존에서

불맛 매운맛 해산물 낭낭한

짬뽕 한사바리 몰고 가세요~ ♥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매콤한 불맛 그득그득한 짬뽕이 땡길 때, 먹기 좋은 곳. 공기밥까지 서비스로 제공되니 그 인심 아주 후하고 좋은 곳. 일반 중국집에서 느낄 수 없는 고퀄리티 짬뽕이 먹고 싶다면, 짬뽕지존 추천드립니다! 특히 쌀국수 짬뽕도 별미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