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여행

[제주 여행#1] 날씨 좋았던 5월 제주 3박 4일 가볼만한 곳! 맛집부터 카페까지 총 정리

뚜깨씨 2021. 4. 24. 20:16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제주여행 3박 4일 코스-

 

 

 

 

 

 

 

 

날씨가 푸르고 푸르르던 5월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는 정말 정말 가볼만한 곳도 많고

예쁜 카페며, 맛집이며

너무 가고싶은 곳이 많아서

 

정말 추리고 추리고 

골라서 가느라 너무 힘들었답니다..!!

 

제주 여행 핫플로다가

다녀온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

 

 

저는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탔어요!

제주는 아침에 도착해서 

렌트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니면서

알차게 시간을 보내는게 국룰!

 

제주는 정말 갈 곳이 많아서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그래서 제주는 뚜벅이는 좀 힘들고

항상 렌트카는 필수인 듯.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렌트카 빌리러 갔답니다!

 

미리 렌트카 업체에

렌트 예약하고

버스를 타고 예약한 렌트카를 찾으러 갔답니다.

 

이 렌트카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숴!!!!

 

렌트카도 빌렸겠다,

이제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가야죠 ><

 

 

 


 

[후카후카]

-제주 애월 돈까스 라멘 맛집-

 

 

애월에 있는 돈까스 맛집 후카후카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히레카츠랑 돈코츠라멘이

되게 유명하다고 해서

인스타 보고 찜꽁해놓은 곳으로

차 타고 슝슝!

 

 

 

 

 

 

 

 

 

애월에 있는데,

약간 좀 후미진 곳에 있다고 해야 할까요?

 

좀 안쪽에 있어요!

 

주차는 갓길에 그냥 주차하고 들어갔답니다!

ㅎㅎㅎㅎ

 

 

 

 

 

 

 

 

 

 

식당을 들어가는데 저를 맞이해주는

귀여운 돌하르방..♡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는 이 돌하르방이 참 요물이에여

곳곳에 있는 돌하르방 보면

너무 귀여워요..ㅠ-ㅠ

 

두손 가지런히 모은 저 큐티한 모습...

 

 

 

 

 

 

 

 

 

 

 

후카후카에서 유명한

돈코츠라멘과 히레카츠를 주문했어요!

 

거기에 청량함을 위해

사이다도 한잔 주문!

 

 

 

 

 

 

 

 

 

 

 

진짜 히레카츠 너무 맛있었어요..

애월 후카후카 오기 정말 참 잘했어요..!

 

레몬 한 조각 히레카츠 위에

찹찹 뿌려주어 상큼함과 맛의 풍미를 더해주고

같이 준비된 생와사비를 카츠 위에 살포시 얹어서

한 입 딱 베어 물면..?

 

와우... 빵가루도 진짜 바삭하니 맛있고

무엇보다 돼지고기 안심의 육즙이..

워후....

 

육즙 팡팡하고 고기가 도돔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인생 돈까스라고 할 수 있던..!!!!

 

그리고 같이 나온 돈까스 소스도

듬뿍 찍어서 먹으면

또 다른 맛..!!

 

맛있었어요 증말..ㅠ-ㅠ

 

제주 점심 초이스로 아주 탁월했습니다!

 

맑은 장국도 호로록 마셨어요. :)

 

후카후카 히레카츠 완전 진심 대강추 추천!

존맛탱이에요 진짜!

 

 

 

 

 

 

 

 

 

 

이것은 바로 돈코츠라멘!

 

국물이 진짜 진하고 깊고

맛있어요.

 

숙주나물도 낭낭하게 들어간 게..

 뚜깨 취향...♡

 

차슈도 불맛 나는게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고

 

반숙계란도 완벽.. ㅠㅠ

 

국물 한 점 남김없이

원샷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만족스러웠던 애월 맛집!

 

애월 돈까스 맛집으로 대대대대 추천♡

 

제주에서 먹는 첫끼인데

이렇게 맛있고 완벽해버리니

여행 첫 시작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제주 맛집으로 완전 강추드립니다!

 

후카후카에서 맛있게 먹은 덕분에

내 기분 마치 후카후카 ♥

 

 

 


 

[새별오름]

-제주 오름-

 

 

 

 

 

 

 

 

후카후카에서 맛있게 점심먹고

제주 오름 중 유명한 새별오름으로 갔답니다!

 

제주에는 정말 예쁘고 좋은 오름이 많아요!

 

제주 여행 올 때마다

오름은 꼭꼭 방문한답니다! ><

 

이번에는 새별오름으로 다녀왔어요.

 

제주 오름 추천하면 가장 많이 보이는 곳이

새별오름이더라구요!

 

그만큼 너무 이쁘고 좋았던 곳..!

 

 

새별오름 주차장은 새별오름 바로 앞에

그냥 공터처럼 되어 있어서

오름 바로 앞에 그냥 편하게

주차하시면 되요!

 

공터가 굉장히 넓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여기서 웨딩촬영도 하더라구요.

셀프 웨딩촬영하시는 것 같던데,

여자분이 오름 올라갈 때는 단화 신고 올라가시고

오름 정상에서 웨딩슈즈 힐로 갈아신고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제주는 웨딩촬영의 성지로

유명한 여행지잖아요?

 

새별오름에서도 찍고 계셨어요.

신기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5월의 새별오름은 갈대가 무성해서

너무 너무 이뻤답니다.

 

 

 

 

 

 

 

 

 

 

 

새별오름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인데,

사진은 되게 경사가 완만해보이는데,

 

워우... 경사가 진짜 생각보다 가파라서

올라갈 때 좀 힘들었어요!

 

땀이 좀 나더라는..ㅋㅋㅋㅋㅋㅋ

 

새별오름 가시는 분들..

높은 굽은 절대 절대 아니됩니다.

 

무조건 편한 신발 신으세요.!!!

 

아까 웨딩촬영 하시는 분

단화 신고 올라간 이유가 분명 있답니다.

 

새별오름은

오름 중에서도 약간 저한테는

올라가기 힘들었던 오름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름 등산 코스가 길진 않고

짧은데

그만큼 경사가 꽤나 심해요!

참고참고하세요!

 

 

 

 

 

 

 

 

 

 

 

오름 정상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진짜 경치 너무 좋지 않나요?

 

가슴 뻥 뚫리는 기분.

 

박하스 경치ㅠㅠㅠ

 

제주는 정말 예쁜 곳이 너무 많아요.

 

제주에서 한달살기를 하는 이유가 있어요.

 

이렇게 아름다운 제주에서

한달 살면 진짜 마음 힐링 제대로 될 듯..

 

 

 

 

 

 

 

 

 

 

 

너무 예쁘죠..ㅠㅠ

 

새별오름 너무 좋아요!

 

새별오름 갈대가 아주 길고 긴게,

사진 찍으니까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와우...

진짜 경치가 미쳤...도랏..!!!

 

알프스 소년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요를레이 요를레이 요~

 

YOYOYOYO!

 

이렇게 내려가는 모습 보면

경사 심한거 느껴지죠?

 

진짜 내려갈 때 조심조심 내려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찍으면서 내려가는데도 약간

무섭더라구요!

 

경치 진짜 너무 좋네요...

 

자연과 하나가 되는 제주..아일랜드..

너는 정말 LOVE//♡//

 

 

 

 


 

[할로비치]

-제주 망고쉐이크 카페-

 

 

 

 

 

 

 

제주하면 망고!

망고하면 제주!

 

망고주스로 유명한 할로비치입니다!

 

제주에는 망고레이, 리치망고 등등 

망고쉐이크 카페가 많은데,

저는 오늘 할로비치를 다녀왔어요. :)

 

뭔가 하와이스러운 느낌나는 할로비치!

 

 

 

 

 

 

 

 

 

 

할로비치 위치는

오설록 근처에 있답니다!

 

 

 

 

 

 

 

 

 

 

할로비치에서 키우는 토끼

ㅋㅋㅋㅋㅋㅋㅋ

 

우와! 하면서 구경했는데,

토끼를 풀어놓아서

토끼가 막 가게 안에 돌아다녀요!

 

 

 

 

 

 

 

 

 

 

이렇게 토끼가 막 돌아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빨강빨강한게 기엽

 

계속 혼자 저렇게 돌아다닌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랑말도 있어요!

 

이런 동물들 보면 

뭔가 되게 신기해서

계속 하염없이 쳐다봐요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못보는 동물이라서 그런지

뭔가 되게 신기해서

 

에버랜드 사파리도 항상 되게

재밌게 동물들 구경하고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동물하니 생각난건데,

여주에 있는 은아목장에서 

동물들도 보고

갓짜낸 우유로 만든 피자랑 요거트랑

먹고 왔었는데,

거기 포스팅 참고차 올려드릴게용.

 

여기도 동물친구들 많고 

아이들이랑 가도,

데이트 코스로 가도 되게 좋은 곳이에요! :)

 

 

[여주 데이트코스]은아목장카페-갓짜낸 우유로 만든 수제피자와 스콘, 연유라떼. 동물체험까지!

 

[여주 데이트코스]은아목장카페-갓짜낸 우유로 만든 수제피자와 스콘, 연유라떼. 동물체험까지!

은아목장카페 -여주 데이트- 운영시간 매일 11:00 - 07:00 (월요일 휴무) TEL : 010.3157.7840 여러분.. 뚜깨가 오늘 진짜 좋은 곳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기 진짜.. 대박입니다 여러분.. 은아목장에서 직

ttukkae-c.tistory.com

 

 

 

 

 

 

 

 

 

 

 

저는 할로비치 애플망고쉐이크랑

망고비치 (망고고소프트아이스크림) 주문했답니다!

 

달달하니 목 축이는데

이만한게 없는 망고쉐이크..♡

 

너무 달달하니 맛있어요!

망고맛도 완전 진하고

제 스타일..><

 

망고 아이스크림도 완전 존맛탱!

진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할로비치 오길 잘 한 것 같아요.

 

동물들도 구경하고

카페 분위기도 외국스러운게

하와이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날씨가 좋아서 더 더 좋았던 :)

 

 

 


 [풍촌식당]

-제주 갈매기살 맛집-

 

 

 

 

 

제주 연동 시내 맛집인 풍촌식당입니다.

 

풍촌식당은 제주도민 맛집이라고 해서

저녁을 먹으러 찾아간 곳이에요!

 

제주 고기집 맛집으로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갈매기살 맛보러 들렸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투숙해서,

여기서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제주 고기집으로 어디를 갈까

하다가 호텔이랑 가까워서

풍촌식당으로 결정!

 

제주 연정식당도 엄청 유명해서 거기 갈까 하다가

연정식당은 가브리살 맛집이고

풍촌식당은 갈매기살 맛집이라서

딱 땡기는게 갈매기살이라

풍촌식당으로 결정했습니다!!

 

 

 

 

 

 

 

 

파절이가 진짜 맛있었어요!

 

갈매기살에 양념이 살짝 되어 있더라구요.

 

갈매기살 맛있긴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가격도 좀 나가는 편이에요!

갈매기살 1인분 200g 에 16,000원인데,

양이 너무 부족해서

여기서 배부를 때 까지 먹다가는

거덜날 것 같아서

그냥 깔끔하게 2인분만 먹고

야식을 다른거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김치도 맛있었어요!

 

근데 또 재방문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제주도민 맛집이랬는데..

그 정도는 아닌듯..ㅠㅠ

 

차라리 칠돈가 아니면 돈사돈이

훨씬 더더더 맛있었어요.

 

제주 갈 때마다

칠돈가 돈사돈 가서

이번에 새로운 곳으로

제주도민 맛집으로 수소문해서 간건데..

살짝 억울..ㅠ-ㅠ

 

그래서 풍촌식당 2인분만 깔끔하게 먹고

들린 곳은 바로 제주 연동 시내에 위치한

번개포차!

 

여기는 제가 매년 제주도 갈때마다

방문하는 저만의 숨은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여기 딱새우가 진리입니다.

 

자 ...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드리죠..!

 

 

 

 


 

[번개포차]

-제주 딱새우 맛집/술집-

 

 

 

 

 

 

 

 

바로 여기에요!!!

 

제주 포장마차인데,

실내 포장마차입니다!

 

제주 시내 술집인데,

여기는 제가 2년전에

우연히 어디 갈 곳 없나 하다가

본 곳인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제주 올 때마다 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야말로

제주도민 맛집..!!!

딱새우찜 맛집입니다.ㅠㅠㅠ

 

 

 

 

 

 

 

 

 

 

제주 신라스테이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신라스테이 제주랑 완전 가까워요!

걸어서 가실 수 있답니다. :)

 

 

 

 

 

 

 

 

 

 

 

완전 딱새우 잔치입니다..

ㅠㅠㅠ

 

목장갑끼고

딱새우 등껍질을 

딱딱!

해서 눌러준 다음에

껍질 벗겨서

초장에 와사비,

혹은 간장에 와사비 찍어서 먹으면

맥주가 진짜 술술 들어간답니다..ㅠㅠㅠ

 

존맛탱...

 

 

 

 

 

 

 

 

 

 

 

딱새우찜 저 많은거 다 까먹고 난 뒤,

그 찜기에 있는 딱새우 국물에다가

라면 요청하면

이렇게 라면 끓여주신답니다!

 

이 국물이 진짜 진국이에요...

 

별미입니다 별미ㅠㅠㅠㅠ

 

매번 갈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오는

번개포차!!

 

진짜 가성비 술집 인정..

 

딱새우를 언제 이렇게

원없이 먹겠어요!

 

진짜 제주 술집 찾으신다면,

번개포차는 완전 강추!

 

 

 


 

 

이렇게 제주의 1일차 여행이 끝났습니다!

 

제주는 정말 언제와도 좋은 곳.. ><

 

제주 2일차와 3일차 여행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부탁드려요!

 

 

 

[제주여행#2] 제주 여행 코스 - 고집돌우럭, 산방산, 용머리해안, 치치퐁

[제주여행#2] -제주여행 2일차- 제주여행 3박 4일 중, 오늘은 제주여행 2일째 되는 날 입니다! 여행 중 시간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ㅠ 제주 1일 차 여행 포스팅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제주

ttukkae-c.tistory.com

 

 

[제주 여행#3] 제주여행코스 - 비자림, 쇠소깍 카약, 명진전복, 이루후제 짬뽕

[제주여행#3] -제주도 여행 3박 4일- 제주여행의 마지막 날..! 제주도 3박 4일 여행은 정말이지 시간이 너무 너무 빨리 지나간답니다.. ㅠㅠㅠㅠㅠ 제주는 정말 언제와도 좋은 곳 같아요. 제주 가볼

ttukkae-c.tistory.com

 

 

[제주 여행#4] 제주 빌림 [Vill : 林] - 제주공항 근처 에어비앤비 감성숙소, 독채 민박 빌림

제주 빌림 [Vill : 林] -제주공항 감성숙소/독채민박- 제주 여행 마지막 3일,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2박하고 나머지 1박은 비행기 시간이 좀 이른 시간이라 제주공항 근처에서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ttukkae-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