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여행

[제주 여행#3] 제주3박 4일 여행 코스 - 비자림, 쇠소깍 카약, 명진전복, 이루후제 짬뽕

뚜깨씨 2021. 4. 25. 23:54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3]

-제주도 여행 3박 4일-

 

 

 

 

 

 

제주여행의 마지막 날..!

제주도 3박 4일 여행은 정말이지

시간이 너무 너무 빨리 지나간답니다..

ㅠㅠㅠㅠㅠ

 

제주는 정말 언제와도

좋은 곳 같아요.

 

제주 가볼만한 곳도 정말 엄청! 많고

꼭 가봐야 할 제주 여행 필수 코스 관광지는

앞으로 한 5번은 더 와야지

다 돌아다닐 수 있을 듯 해요.

ㅋㅋㅋㅋㅋㅋ

 

매년 오는 제주지만..

정말 너무 좋다..

너란 제주..

나를 제주의 매력에 풍덩 빠지게하는 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첫날, 둘째날 여행 포스팅은

아래 참고 해주세요. :)

 

 

[제주 여행#1] 날씨 좋았던 5월 제주 3박 4일 가볼만한 곳! 맛집부터 카페까지 총 정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3박 4일 코스- 날씨가 푸르고 푸르르던 5월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는 정말 정말 가볼만한 곳도 많고 예쁜 카페며, 맛집이며 너무 가고싶은 곳이 많아서 정말 추리고

ttukkae-c.tistory.com

[제주여행#2] 제주 여행 코스 - 고집돌우럭, 산방산, 용머리해안, 치치퐁

[제주여행#2] -제주여행 2일차- 제주여행 3박 4일 중, 오늘은 제주여행 2일째 되는 날 입니다! 여행 중 시간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ㅠ 제주 1일 차 여행 포스팅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제주

ttukkae-c.tistory.com

 

 

 

자, 이제 마지막 3일차 여행입니다!

 

뚜깨와 함께 고고고고!

 

 


 

 

[신라스테이 제주]

-제주 신라스테이 조식-

 

 

 

 

 

 

먼저 아침 일찍 눈 뜨자마자

먹으러간 제주 신라스테이 조식 뷔페!

 

신라스테이 조식 뷔페가

은근 유명하더라구요

맛있기로!

ㅎㅎㅎㅎ

 

신라스테이는 정말 어디를 가던

있는 곳이라서 되게 친근해요.

 

사실 신라스테이 되게 자주 간답니다.. ><

 

 

신라스테이 삼성도 가보고

해운대도 가보고..!

ㅎㅎㅎ

 

신스 조식은 거의 모든 지점이

다 비슷한데,

 

조식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삼성 신라스테이 갔을 때 포스팅보시면

조식이 어떻게 나오는 지 

보실 수 있어요!ㅎㅎㅎ

 

내부 인테리어나,

건물 외관이라던가

그런게 거의 모든 지점 다 비슷해요.

 

 

[삼성 신라스테이] 코엑스 삼성 신라스테이에서 연말 크리스마스 호캉스 즐기기 - 패밀리트윈객실 + 조식 뷔페 후기

[삼성 신라스테이] 코엑스 삼성 신라스테이에서 연말 크리스마스 호캉스 즐기기 - 패밀리트윈객

신라스테이 삼성 -삼성역 코엑스 호텔- 코엑스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요즘 핫한 신상 호텔, 바로 신라스테이 삼성에 다녀왔어요. :) 신라스테이의 12번째 호텔인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연말 크리

ttukkae-c.tistory.com

 

 

신라스테이에서 조식 아주 푸짐하게

맛있게 먹고서

이제 마지막 날 제주 여행기를 떠나봅니다!

 

 

 

 

 


 

[비자림]

 

 

 

 

 

 

제주 결혼 웨딩 촬영장소로도

많이 방문하시는 비자림입니다!

 

진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뭔가 윤아가

이니스프리 광고 찍을 것만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실제로 웨딩촬영하시는 분 봤어요!

 

첫 날에 새별오름에서도 

웨딩촬영하는 거 봤는데,

비자림에서도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는 정말 웨딩촬영 장소의 성지입니다.

ㅋㅋㅋㅋ

 

그만큼 너무 예쁜 곳이라는거겠죠? :)

 

 

 

 

 

 

 

비자림 숲길은 정말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마음이 안정되는 그런 기분이에요.

 

자연은 정말 아름다운거구나.. 새삼 느끼게

해주는 비자림.

 

비자림은 천년의 숲이라고도 불려요.

 

걷기 좋게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도 정말 좋더라구요. :)

 

언제와도 좋은

너무 예쁜 숲길, 비자림

 

제주도 오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비자림 주차장은 

비자림 숲길 바로 입구 옆 길에

잘 되어 있어요!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

 

 

 


[이루후제]

-흑돼지불고기짬뽕-

 

 

 

비자림에서 산책하고

쇠소깍으로 카약 타러 가기 전

점심을 먹으러 들린 이루후제!

 

이루후제는 흑돼지불고기짬뽕을 파는데,

이 짬뽕이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이루후제는 제주어로

'훗날에' 라는 뜻이라고 해요!

 

처음에 이루후제..?

이루마..?

뭐지.. 이랬는데

훗날 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조식을 좀 거하게 먹어서

배가 별로 안고파서

저는 이루후제 대표 메뉴인

흑돼지 불고기 짬뽕이랑

흑돼지 백년 탕수육

이렇게 2가지 메뉴만 주문했어요!

 

일단,

기대하고 먹었던 짬뽕은

엄청 특별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파채랑 짬뽕면이랑

흑돼지랑 같이 한 젓가락에

집어서 호로록 면치기하고

국물 한 입 딱 먹으면 좋더라구요 ><

 

 

 

 

 

 

 

흑돼지로 만든 백년탕수육.

 

저 안에 흑돼지가 있습니다. (잔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처럼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탕수육 소스가 저한테는 

좀 많이 시큼? 하더라구요.

 

양이 작아보이지만,

딱 알맞게 적당히 잘 먹었어요!

 

 

쇠소깍 맛집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곳 같아요.

 

쇠소깍 가시려는 분들,

이루후제 추천합니다!

 

 

 

 

 

 


 

[쇠소깍]

-제주 쇠소깍 카약타기-

 

 

이루후제에서 배 채우고

찾아간 쇠소깍!

 

쇠소깍에서 카약이 너무 타보고 싶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너무 재밌을 것 같더라구요!

 

투명카약이라고 해서

카약이 투명이라서

밑에 물이 보이는 그런 카약도 있던데

저는 그냥 나룻배같은

나무로 된 일반 카약으로 탔어요

ㅋㅋㅋㅋㅋ

 

 

 

 

 

 

 

 

카약타면서 찍은 쇠소깍..♥

진짜 너무 좋았어요.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

 

물고기도 막 헤엄쳐다니구

ㅋㅋㅋㅋㅋㅋ

 

뭔가 조선시대에 나룻배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카약타는거 약간 무서웠는데,

계속 타니까 적응되서

나중엔 너무 재밌었어요!

 

카약타고 쇠소깍 한 바퀴 도는건데,

한바퀴 돌고 돌아가는데

끝이 보이는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ㅠ

 

참고도 노도 열심히 저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카약이랑 부딪히지 않게 조심해야해요!

ㅎㅎㅎㅎㅎ

 

구명조끼도 입어야 하구요!

 

카약 타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쇠소깍 오시면

카약은 진짜 꼭! 무조건 타세요!

 

너무 재밌는 추억이 되었어요. >_<

 

 

 

 

 

 

 

 

이것도 카약 타면서

찍은 풍경이에요!

 

쇠소깍 에메랄드 빛으로 물든 

아주 아름다운 곳이에요.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은 곳!

 

 

 

 

 

 


[명진전복]

-제주 전복돌솥밥 맛집-

 

 

제주 쇠소깍에서 열심히 카약타고

방문한 명진전복!

 

먼길을 달려왔습니다.ㅎㅎㅎ

 

명진전복은 제주도 올 때마다

매년 가는 곳...♡

 

너무 맛있어요 진짜!!

 

제주 맛집으로

이미 너무너무너무

두말하면 입이 아플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서울에도 있으면 좋겠어요..

그럼 맨날 갈 것 같아요..

ㅠㅠ

 

제주 명진전복 말고

서울 명진전복이라고도

부를 수 있게 해주세요ㅠㅠ

 

 

 

 

 

 

 

 

저는 전복죽이랑 전복돌솥밥

주문했답니다!

 

진짜.... 전복 비주얼 보세요..

 

주문하면 고등어구이도 서비스로

함께 나온답니다!

 

고등어구이도 너무 맛있어요..><

 

 

 

 

 

 

 

 

이 탱글탱글한

아주 컨디션 상태 최고인 전복을 보세요.

 

이렇게 큰 전복 보신 적 있나요?

 

진짜 제주 맛집 중 맛집으로 완전 인정..

 

전복돌솥밥에도 전복내장이 들어가나봐요.

밥이 전복 내장색깔이에요!

 

맛도 너무 고소하고

버터 마가린이 들어가서

숭늉해먹었을 때가 진짜 최강...

 

숭늉 먹는 것도 너무 별미ㅠㅠ

 

진짜 밥 한톨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

 

 

 

 

 

 

 

 

전복죽에도 전복이

들어가있답니다!!

 

전복죽도 맛있긴한데,

아무래도 원탑은 전복돌솥밥인 것 같아요!

 

전복죽도 아주 녹진한게

너무 고숩고 맛있었어요ㅠㅠ

 

명진전복 존맛탱 인정...

 

제주도 맛집 인정..

 

 

 

 

 

 

 

 

명진전복에서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는데 옆에 이렇게 한라봉주스를 팔고 있어서

돌하르방이 너무 귀여워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사먹었어요!

 

아주 상큼미터지는 한라봉주스 ><

 

입가심으로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저 두손 꼭 모으고 있는

돌하르방 오렌지주스

ㅋㅋㅋㅋㅋㅋ

 

근엄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주에 살고 싶다..

제주에 살어리랐다~~~

 

이렇게 뚜깨의 제주 3일차도

끝이나고 있습니다..

ㅠㅠㅠ

 

일부러 일정을 타이트하게

잡지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이제 저녁은 

제가 아주 고심끝에 예약한

마지막 날 숙소인데,

여기 진짜.. 너무 좋았던 숙소..ㅠㅠㅠ

 

뚜깨가 제주 여행하면서

아주아주 만족했던 제주 감성 독채 민박!

바로 빌림이라는 곳인데요,

에어비앤비로 이렇게 좋은

제주 감성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니..

 

빌림의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

 

[제주 여행#4] 제주 빌림 [Vill : 林] - 제주공항 근처 에어비앤비 감성숙소, 독채 민박 빌림

제주 빌림 [Vill : 林] -제주공항 감성숙소/독채민박- 제주 여행 마지막 3일,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2박하고 나머지 1박은 비행기 시간이 좀 이른 시간이라 제주공항 근처에서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ttukkae-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