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여행

[거제도여행/거제도 호텔] 호텔 올거제 - 전객실 오션뷰! 킹 프리미엄 더블 오션뷰 객실 후기. 투숙하며 정말 좋았던 곳 :)

뚜깨씨 2021. 4. 14. 23:17
728x90
반응형

[호텔 올거제]

 

 

-거제도 호텔-

 

 

 

 

 

 
거제도 1박 2일 여행하면서
거제도에서 머물렀던 호텔이에요.

원래 소노캄거제를 가려고 했는데,
알아보다가 호텔 올거제가 새로 오픈한
거제 신상호텔이라고 해서
뭔가 호텔 올거제가 더 마음에 끌리더라구요..!

결과적으로 그 선택은 대대대대만족💖

호텔 올거제는 전객실 모두 오션뷰에요.
거제도 오션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거제도처럼 바다 근처에서 여행하면
항상 오션뷰 호텔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바다를 조금 더 계속 보고싶고
가까이두고 싶은 그런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올거제에서 킹프리미엄 더블 오션뷰 객실에서
투숙했답니다!

거제 올거제 호텔은 라마다스위츠호텔 건물에 있는데
건물 외관은 라마다거든요..?
그래서 네비찍고 가는데
어..뭐지 여기가 맞나..?
여긴 라마다인데..???
하고 주차장 입구 쪽으로 가니까
거기에 호텔 올거제라고 써있더라구요!

프론트를 갔는데
라마다 프론트랑 올거제 프론트랑
따로 구분이 되어 있었어요!

라마다스위츠호텔이랑 같은 호텔을 같이 공용해서
운영하는 것 같더라구요!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건물
외관도 웅장하고 깔끔하고 새거이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운영되는 것은 처음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거제 호텔로 올거제 투숙하시는 분들!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건물이 맞으니
의심없이 가시면 된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제가 투숙했던
너무 깔끔하고 좋았던
거제도에서 가성비가 끝내줬던
거제도 호텔로 완전 추천드리는
호텔 올거제 킹 프리미엄 오션뷰 객실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체크인을 했는데,
실물 객실키를 발급해주시는게 아니고
이렇게 모바일 폰키를 발급해주시더라구요!

저 처음 봤어요....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처음 보는거 아니죠..?ㅎㅎㅎ

폰키는 카카오톡으로 고유 URL을 전송해주시는데,
그 URL타고 가면 저렇게 화면이 뜬답니다!

저는 910호 객실 배정받았습니다.
저 910호 객실 동그라미 버튼 클릭해서
객실 문을 여는거에요!

객실 동그라미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안내 팝업이 뜬답니다.
꼭 객실 가까이서 눌러야 열리는 게 아니고
거리에 관계없이 객실문 도어락이 열린다고 해요!

그리고 열렸던 객실문은 몇 초 이내에
자동으로 다시 잠궈지구요.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실키를 실물로 계속 들고 다니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전국 호텔의 도입이 시급합니다.
!!!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뾰로롱
이렇게 열려요.
ㅋㅋㅋㅋㅋ

아직 다시봐도 신기방기ㅎㅎㅎ

 

 

 

 

 

 

 

 

객실 문 앞에서 신기한 경험을 하고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이 순간이 제일 중요해요.
사람도 첫인상이 중요하듯
호텔도 딱 들어갔을 때 느껴지는
그 첫인상 첫느낌이 굉장히 중요한데,
오 너무 좋은데???라는 인상을 저에게
뿜뿜 뿜어내주었어요.
객실이 진짜 커요!
진짜 보자마자 와 좋다 라는 말이 나와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옆에 보면
방이 하나 있는거에요!

오잉 뭐지?
하고 봤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빈 방이
하나 준비되어 있어요!

드레스룸처럼요!

 

 

 

 

 

 

 

 바로 이 방인데,
저렇게 붙박이장이 하나 준비되어 있어요.

 

 

 

 

 

 

 

 

 붙박이 장 문을 열면,
요렇게 되어 있답니다.

 

 

 

 

 

 

 

 

 

 

침실로 이어지는 복도 중간에

이렇게 세면대도 있어요!

옆에는 커피와 차 티백, 그리고 전기포트가 있어요.

 

 

 

 

 

 

 

 

 

 

 

짜자잔!

호텔올거제 킹프리미엄 더블입니다!

 

침대가 진짜 푹신하고

퀸도 아닌, 킹 사이즈라서

엄청 넓더라구요!

 

진짜 숙면했습니다..ㅎㅎ 

 

딱 봐도 객실 너무 좋지 않나요?

저기 커튼 실루엣 사이로 보이는 거제도 바다가

너무너무 예쁜거있죠.

 

바다뷰가 뻥 뚫린 바다뷰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객실 컨디션이 너무 깔끔하고 좋고

제가 10만원 대 초반에 예약했는데,

이 정도면 진짜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진짜 거제도 여행 오면

또 숙박하고 싶은 호텔이에요!

 

무슨 5성급 호텔같아요!

 

 

 

 

 

 

 

 

 

 

 

 

오션뷰 장난아니죠..?

거제 바다가 드넓게 펼쳐져있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 !

 

뷰 진짜 다시봐도 너무 이뻐요.

 

 

 

 

 

 

 

 

 

 

 

 

 

침대 옆에는 이렇게 화장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덕분에 아주 편하게 화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침실에 슬라이딩 도어가 있어서

열고 닫을 수 있답니다!

 

슬라이딩 도어가 있어서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도어 닫고 취침하시면 되서

조용하게 숙면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저도 도어 닫고 꿀잠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TV도 고급스러운 대리석에

달려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올거제 욕실입니다!

 

욕실도 진짜 너무 이쁘지않나요

 

고급미 뿜뿜

 

새로 생긴 지 얼마 안되서

시설이 다 깨끗하고 너무 좋았고

디퓨저 향도 너무 좋더라구요. :)

 

그리고 욕실이 진짜 넓어요!

올거제는 객실 크기도 큰데

욕실도 크니까

더더 좋았어요. :)

 

 

 

 

 

 

 

 

 

 

 

 

그 중 제일 좋았던게

욕조랑 샤워부스 각각 두개 다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

 

보통은 샤워부스 

혹은 욕조로만 되어 있는데,

 

올거제는 두 개 모두 있어서

이게 저는 좀 많이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욕실 기본 어메니티는

칫솔 치약 비누입니다.

 

 

 

 

 

 

 

 

 

 

이건 제가 꿀잠자다가 잠깐 깼는데,

아니 글쎄 바깥 뷰가..

일출 뷰 인거에요!

 

졸린 와중에도 구경하겠다고

사진도 찍고

일출멍 때리다가 다시 꿀잠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위에 뜨는 해도 볼 수 있어서 

아침 시작이 너무 기분 좋았어요. :)

 

진짜 거제도 호텔 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객실 컨디션이며 모두 다 마음에 들어서

진짜 거제 여행 또 오면

무조건 다시 투숙할 것 같아요.

 

거제도 여행으로

거제도 호텔 찾고 계시면

올거제 호텔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호텔 투숙 후기였습니다. :)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거제 호텔로 완전 추천하는 호텔. 가성비는 물론이거니와 드넓게 펼쳐진 거제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호텔 올거제. 지인이 여행간다고 하면 무조건 호텔 올거제 투숙하라고 추천할 것 같은 호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