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여행

[제주 여행#4] 제주 빌림 [Vill : 林] - 제주공항 근처 에어비앤비 감성숙소, 독채 민박 빌림

뚜깨씨 2021. 4. 26. 14:05
728x90
반응형

제주 빌림 [Vill : 林]

-제주공항 감성숙소/독채민박-

 

 

 

 

 

 

 

제주 여행 마지막 3일,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2박하고

나머지 1박은 비행기 시간이 좀 이른 시간이라

제주공항 근처에서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회사 선배한테 추천받았더

제주 '빌림' 이라는 감성숙소..!

 

진짜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예약했던 곳이에요.

 

제주스러운 감성숙소에

독채 민박이라 더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 에어비앤비로 예약했습니다!

 가격대는 10만원대에요!

 진짜 이 정도 숙소를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에

투숙할 수 있다니..

감격...

 

진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주 여행 숙소로 완전 강추..

 

진짜 제주 올 때 마다

오고 싶은 빌림.

 

너무 따뜻하고 정겨운 느낌,

힐링되는 느낌 제대로 받은 빌림.

 

 

 

 

 

 

 

 

 

위치는 제주공항에서 진!짜!

가까워요.

 

제주 도두일동에 위치한 숙소인데,

여기 근처에 제주 맛집으로 유명한

순옥이네명가도 있어요! ㅎㅎㅎ

 

순옥이네명가 바로 근처랍니다!

 

주차장은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주인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안내해주세요.

 

되게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에요.

 너무 좋았어요. 정말...

 모든게 완벽했던 제주 빌림.

 


 

 

 

 

 

 

 빌림은 한옥스러운 느낌의 독채에요.
내부도 공간 하나하나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행으로 지쳤던 몸이
이 따뜻한 느낌의 공간 속에서
사르르륵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랄까..

평온하고
푸욱 쉴 수 있는
아주 편안했던 제주 빌림.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숙소에요. :)

소품이며 가구며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이더라구요.

모두 주인분의 정성스러운 손길이
거쳐간 그런 느낌이에요.

 

 

 

 

 

 

 여기는 주방입니다!
우드 싱크대와 따뜻한 느낌의 벽돌들
그리고 원목의 테이블까지.

워너비 주방의 모습이에요.
ㅎㅎㅎㅎ

 

 

 

 

 

 
너무 이쁘죠.
요리할 수 있는 조리대 크기도 넉넉하고
테이블도 4인용 테이블로 크답니다!

제주 레지던스나 펜션이나
찾으시는 분들,
주방이 있는 독채 빌림으로 오세오..♥

이따가 여기 이쁜 주방에서
요리해서 먹을 예정!★

제주 이마트가 가까워서
차타고 장보고 와서
파스타랑, 스테이크 해먹으려구요.

이 예쁜 주방에서 요리를 아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진지)

 

 

 

 

 

 
식탁위에는
게스트를 반겨주는
웰컴쿠키가 준비되어 있어요.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섬세하고
감동적인 배려와 센스에
여심이 마구마구 녹아내립니다ㅠㅠ

 

 이 웰컴쿠키 진짜 맛있었어요..!♥

호스트님의 따뜻한 환영에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귀요미 선인장도 숙소 한켠에
자리잡고 있어요.

 

 

 

 

 
주방에도 후추 소금 설탕 올리브유 카놀라유

 간장 참기름 등등
기본적인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요리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도마랑 칼, 가위 국자 페이퍼타월 등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는 빌림의 거실입니다!
안락한 쇼파에
카페트며, 쿠션이며
포인트를 너무 잘 주신 것 같아요.

진짜 제주 감성 숙소로 인정..
인테리어나 너무 예뻐요.

스탠드랑 조명이랑
협탁이랑 소품 하나하나 다 취저..ㅠㅠ

 
그리고 저기 거실 협탁 테이블 위에
방명록이 있어요!

 

 

 

 

 
어떤 외국인 게스트 분들이 예전이 투숙하셨었나봐요,

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서
한장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방명록처럼 정말 러블리한 제주 숙소 빌림

 

 

 

 

 

 

 여기는 침실이에요!
침실 옆에 있는 돌담 보이시나요?
제주는 돌담이 참 매력적이에요.

눈 뜨면 바로 옆에 돌담이 보이고,
내가 제주에 있구나 를 실감나게 해주는 돌담♥

침대도 굉장히 깨끗하고 넓고 포근했어요.

조명 하나하나 포인트된 것도 너무 이쁘구요.

아늑한 침실이 정말 좋았답니다.

 

 

 

 

 

 
빌림 근처에 있는 이마트 신제주점으로
식재료 구입하러 갔습니다!

저녁은 새우알리오파스타랑 스테이크,
그리고 스테이크에
함께 곁들여 먹을 버섯구이와 통마늘, 새우구이

이렇게 저녁만찬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빌림에 요리에 필요한 조미료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요리할 수 있었습니다!:)

알리오올리오에 필요한 올리브유도 준비되어 있어서
덕분에 파스타 잘 만들어 먹었습니다..♥

와인잔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와인도 한병 사다가
와인 한잔했어요.🍷

아, 그리고 저기 식탁 뒤에
마샬 스피커가 있더라구요!

마샬 음색이.. 장난아닙니다.
마샬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이 낭만적이고 감성적인 독채에
음악이 은은하게 잔잔하게 흘러나오는데,
분위기 미쳤습니다..ㅠㅠ

정말 제주 여행 오면
제주 호텔 가는 것 보다
에어비앤비로 제주 독채 오는 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제주 호텔들이랑 비슷하거든요!

제주도 여행오면 빌림으로 또 투숙하고 싶어요♥

너무 좋았던 빌림 후기,
이상 뚜깨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제주 감성 독채 민박. 제주 여행 온 다면, 꼭 다시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