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여행

[거제도여행/거제도맛집] 싱싱게장 -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무한리필. 싱싱한 돌게장을 야무지게 먹어보자

뚜깨씨 2021. 4. 14. 23:39
728x90
반응형

[싱싱게장]

 

 

-거제도 맛집-

 

 

 

 

 


 

 

 

 

 

 

제가 투숙했던 호텔 올거제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싱싱게장으로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호텔 올거제 포스팅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

 

 

[거제도여행/거제도 호텔] 호텔 올거제 - 전객실 오션뷰! 킹 프리미엄 더블 오션뷰 객실 후기. 투숙하며 정말 좋았던 곳 :)

 

[거제도여행/거제도 호텔] 호텔 올거제 - 전객실 오션뷰! 킹 프리미엄 더블 오션뷰 객실 후기. 투

[호텔 올거제] -거제도 호텔- 거제도 1박 2일 여행하면서 거제도에서 머물렀던 호텔이에요. 원래 소노캄거제를 가려고 했는데, 알아보다가 호텔 올거제가 새로 오픈한 거제 신상호텔이라고 해서

ttukkae-c.tistory.com

 

 

거제도에서 유명한

소노캄 거제 호텔이랑 가까운 곳이라

소노캄 거제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자자, 그럼 이제

싱싱게장 후기 고고고 후비고~!

 

 

 


 

 

 

 

 

 

 

 

 

제가 저녁 늦게 8시 30분쯤?

도착해서 그런지

딱 한 테이블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크고 테이블도 많아요.

 

좌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싱싱게장 게장정식은 1인 14,000원이에요.

 

가성비 돌게장 무한리필 식당이랍니다!

 

1인에 14,000원이면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싱싱게장 포장판매도 된다고 하네요!

 

공기밥은 기본으로 인당 1개씩 제공되고

추가되는 공기밥은 1,000원이에요.

 

저는 한공기 더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유는.. 간장게장 간장이 저한테는 좀 많이 짰어요..ㅠㅠ)

 

 

 

 

 

 

 

 

 

 

 

 

주문을 하면 굉장히 빠르게

기본반찬과 양념게장, 간장게장으로

상이 호다다닥 차려진답니다!

 

매콤한 어묵조림, 고등어구이와 가자미구이,

바지락미역국, 두부조림으로

기본반찬이 준비되고

 

핵심 하이라이트인 주인공 간장게장과

양념게장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손에 비닐장갑을 끼고

전투적으로 먹어 볼 타이밍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김에 밥 올리고 게장 속살 짜내서

같이 한입에 쏙~! 먹었어요.

 

 

 

 

 

 

 

 

 

 

 

 

고등어 구이 맛있더라구요!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게장이 살짝 짜거라 물릴쯤

따뜻한 미역국도

호로로록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비주얼 보세요.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일단 먼저 간장게장입니다.

꽃게 내장이 되게 실하더라구요!

 

사실 처음엔 오 맛있다

먹을만 하다.

하고 먹었는데,

계속 먹다보니까

저한테는 약간 많이 짜게 느껴지고

그 왜 게장먹다고 물리면

입에 신맛? 이 나잖아요.

그게 굉장히 빨리 찾아왔어요..ㅠㅠ

 

저 게장킬러인데, 음.. 가성비는 인정

그러나 재방문 의사는 없어요.

 

맛 자체가 특별하거나 

엄청 맛있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그냥 무한리필이니, 한번쯤 가볼만한..?

 

근데 솔직히 별로 가시라고

권장드리고 싶진 않네요..!

 

 

 

 

 

 

 

 

 

 

 

양념게장은 달큰하고 매콤한 양념이었고,

음.. 이것도 그냥저냥 먹을만 했답니다!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고

그냥 괜찮네

이정도?

 

맛이 없다는건 아니고

평범한 게장이었습니다.

 

 

이모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되게 좋았어요!

이모님 덕분에 편안하게 식사했습니다. :)

 

리필도 다먹어갈 쯤 

바로바로 센스있게 먼저 오셔서

리필 해주신다고 말씀해주시고 그러셨어요!

 

게장은 제 입맛에는 좀 별로였어서

이게 좀 아쉽네요..ㅠㅠ

 

거제 게장맛집으로 유명하고

거제도에서도 지점이 몇군데 있더라구요!

 

근데 호텔 올거제에서 엄청 가깝길래

오오 좋다 하고 방문했던건데

아쉬움이 좀 가득했답니다.. ㅠㅠ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거제도 여행의 한번 뿐인 저녁식사를 싱싱게장으로 채우는 것은 많이 아쉬웠다.. 거제도 여행 목적으로 거제도 맛집을 찾으신다면, 싱싱게장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