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여행

[제주 여행#2] 제주 여행 코스 - 고집돌우럭, 산방산, 용머리해안, 치치퐁

뚜깨씨 2021. 4. 24. 20:31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2]

 

-제주여행 2일차-

 

 

제주여행 3박 4일 중,

오늘은 제주여행 2일째 되는 날 입니다!

 

여행 중 시간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ㅠ

 

제주 1일 차 여행 포스팅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제주 여행#1] 날씨 좋았던 5월 제주 3박 4일 가볼만한 곳! 맛집부터 카페까지 총 정리

 

[제주 여행#1] 날씨 좋았던 5월 제주 3박 4일 가볼만한 곳! 맛집부터 카페까지 총 정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3박 4일 코스- 날씨가 푸르고 푸르르던 5월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는 정말 정말 가볼만한 곳도 많고 예쁜 카페며, 맛집이며 너무 가고싶은 곳이 많아서 정말 추리고

ttukkae-c.tistory.com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제주 맛집-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푸욱 숙면하고

아침까지 푹 자다가

점심에 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제주 맛집으로 유명한

고집돌우럭이에요.

 

고집돌우럭은

고집돌우럭 중문점도 있고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도 있는데,

 

저는 제주신스랑 가까운

고집돌우럭제주공항점으로 방문했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1시간 정도

웨이팅했어요..ㅠ-ㅠ

 

여행할 때 웨이팅은 정말 시간이

너무 아까운 것 같아요..

 

그래도 맛집에 온 이상

웨이팅은 어쩔 수 없겠죠..?ㅠㅠ

 

 

 

 

 

 

 

 

 

 

 

기다리고 기다려서 드디어 입장!

상이 엄청 엄청 푸짐하죠? >_<

 

저는 A세트로 주문했어요!

 

1인 19,000원이고,

A SET 에는

우럭조림

옥돔구이

낭푼밥 

구성으로 나온답니다!

 

낭푼밥은 사진에 오른쪽에 보이는거에요!

 

쌈채소랑 밥이랑 된장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우럭조림은 우럭이 살코기가

아주 실하고

맛있었어요!

 

완전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푸짐하게 나와서

잘 먹었어요!

 

옥돔구이도 맛있었고

저 낭푼밥에 있는

쌈채소에다가

우럭조림 우럭 살 잘 발라서

크게 하나 올리고

된장 넣어서 한입에 와앙

쌈싸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고집돌우럭 보니까

어르신들도 되게 많이 오시더라구요!

 

어르신들이랑 같이 오기 좋은 곳 같아요!

 

푸짐한 한상 차림으로

배 낭낭하게 잘 채웠습니다!

 

 

 

 


 

[산방산/용머리해안]

-제주 가볼만한 곳-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산방산!!

 

산방산이랑 용머리해안이랑 바로 옆이라서,

산방산이랑 용머리해안이랑

같이 묶어서 보시면 된답니다!

 

이 사진에 보이는 곳이 바로 산방산이에요!

 

저는 용머리해안 먼저 보고서 

산방산 올라갔다왔어요!

ㅎㅎㅎㅎ

 

 

산방산 유채꽃밭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먼저 용머리해안을 구경했답니다!

 

 

진짜 미국 그랜드캐년을 방불케하는 용머리해안

 

너무 아름답고 멋있지 않나요?

 

진짜 절경이 따로 없습니다..

 

 

 

 

 

 

 

 

 

 

 

 

 

그냥 아무렇게나 찍어도

작품이 되는 곳...

 

너무 좋았어요 완전!

제주도 오면

용머리해안은 진짜 꼭! 필수로 가보셔야 해요.

 

너무 좋아요..ㅠㅠㅠ

 

 

 

 

 

 

 

 

 

진짜 여기 한국맞나요..?

너무 좋지 않나요?

 

제주는 가봐야 할 곳이 진짜

엄청 많은 것 같아요.

 

제주 섬 자체가 그냥 몽땅 다

관광지!!!

 

제주는 아름다운 곳이 참 많습니다.♡

 

 

 

 

 

 

 

 

 

용머리해안 갈 때,

이런 돌계단이라서

신발은 꼭 편한거 신고 가세요!

 

조심조심해서 내려가고

올라가셔야 해요!

 

 

 

 

 

 

 

 

 

정말이지 너무 아름답고

경치에 압도당한 용머리해안

 

제주도 꼭 가봐야 할 여행 필수 코스입니다.

 

 

 


 

[치치퐁]

-제주 아이스크림 맛집-

 

 

 

 

 

 

 

 

 

여기는 아주 귀여운 아이스크림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치치퐁!

 

너무 기엽죠

ㅋㅋㅋㅋㅋㅋㅋ

 

콘초 두개 꽂아서

토끼 귀 만든게 너무 기엽ㅠㅠ

 

산방산 공영주차장에서

주차하고서 3분 정도만 걸어가면 있습니다!

 

용머리해안 보고서

저는 올라가는 길에 먹었어요! ㅎㅎ

 

토끼모양 아이스크림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막 너무 맛있다! 는 아니고

괜찮았어요!

ㅎㅎㅎ

 

오면 기념으로 한번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눈이 즐거워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산방산]

-제주 가볼만한 곳-

 

 

 

 

 

 

 

산방산을 열심히 올랐어요!

 

올라가는데 조금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예쁜 경치도 볼 수 있다면,

올라온게 후회는 없죠!

 

귀여운 돌하르방 친구도

만났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 곳으로

산방산이랑 용머리해안 추천드려요!

 

둘이 같이 묶어서 가시면 된답니다!!

 

특히 용머리해안은 꼬옥! 가보세요 ♡

 


 

 

 

 

[제주 여행#3] 제주여행코스 - 비자림, 쇠소깍 카약, 명진전복, 이루후제 짬뽕

[제주여행#3] -제주도 여행 3박 4일- 제주여행의 마지막 날..! 제주도 3박 4일 여행은 정말이지 시간이 너무 너무 빨리 지나간답니다.. ㅠㅠㅠㅠㅠ 제주는 정말 언제와도 좋은 곳 같아요. 제주 가볼

ttukkae-c.tistory.com

 

 

[제주 여행#4] 제주 빌림 [Vill : 林] - 제주공항 근처 에어비앤비 감성숙소, 독채 민박 빌림

제주 빌림 [Vill : 林] -제주공항 감성숙소/독채민박- 제주 여행 마지막 3일,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2박하고 나머지 1박은 비행기 시간이 좀 이른 시간이라 제주공항 근처에서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ttukkae-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