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망원동 맛집]윤재윤지네 왕십리곱창 - 망원동 가성비 야채곱창 맛집 포장 후기!

뚜깨씨 2020. 11. 1. 15:43
728x90
반응형


윤재윤지네 왕십리곱창


-망원동 맛집-







위치




운영시간

화~일 17:00~24:00

(월요일 휴무)


TEL : 02-333-9298




이런 일화가 있어요.


길가던 남자분이 도를 아십니까와 마주한거에요.


도를 아십니까가 물었어요.


"야곱을 아십니까..?"


그러자 남자분이 대답했어요.


"네.. 야채곱창이요.."


이렇게 대답하자 도를 아십니까가 도망갔다는


그런 일화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깨는 오늘 야곱을 먹었습니다..





망원동 한강공원 입구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더 넓은 곳으로 이전해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윤재윤지네 왕십리곱창!


윤재윤지네는 사장님 부부의 자녀들 이름을 따온 것이라고 해요.


망원한강 앞 곱창볶음 맛집이었던 곳인데,

뚜깨가 엄청 자주 갔던 윤재윤지네 왕십리곱창!


이전한 지 꽤 오래되긴 했는데,

지금도 여전히 자주 가고,

포장도 해서 종종 먹는답니다!


망원동 주민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식당 안에서 먹었을 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에서 먹으면 좋은 점!

매콤한 콩나물국이 함께 나와요.

그리고 간이랑 천엽도 기본찬으로 제공된답니다!


콩나물은 1회 리필 할 수 있어용.

콩나물도 많고

무엇보다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매콤하고 좋아요.

소주한잔 같이 먹기 딱 좋은 최상의

국물 컨디션을 보유한

그런 콩나물 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포장해서 먹은 리뷰를 써볼게용.





저기 보이는 검은 봉달이의 주인은 바로 뚜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기 30분 전에 미리 주문하면

이렇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포장 픽업 가능!


야채곱창 1인분도 포장 가능해요!

뚜깨는 야채곱창 1인분만 포장 주문 했어요.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답니다!

뚜깨가 제일 애정하는 메뉴는 야채곱창볶음이에요.


곱창에 당면에 각종 채소들..

크... 봉달이 들고 가는데 냄새 솔솔 올라와서

빨리 먹고 싶어서 침이 꼴깍..ㅠ-ㅠ





이제 하나하나씩 포장을 기쁜 마음으로

오픈시켜볼거에요..

두근두근

설렘설렘

곱창곱창





야채쌈도 이렇게 함께 포장해주신답니다!





이건 야채곱창에 찍어먹는 매콤한 소스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

스티로폼 뚜껑을 살포시

열면...

고급스러운 실버 은박지를 감싼

야채곱창이 뚜깨의 코를 자극시킨답니다.


 



크.... 

망원동 왕십리 곱창이 좋은 점이

양이 진짜 푸짐해요.


이게 1인분인데

2명이서 나눠 먹어도 되는 그런 푸짐한 양이에요!


가성비가 내립니다.




모든 셋팅이 끝났습니다.

야채곱창에 소주가..

알콜이 빠질 수 없죠..?

ㅎㅎ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당면..!


당면이랑 곱창이랑 야채들이랑 같이

한입에 호로록먹으면

핵 꿀 맛!





곱창도 야들야들하니

냄새 안나고 맛있어용!





깻잎이랑 상추 포개서 

포근한 이불을 만들어 주고

거기에 곱창을 살포시 눕혀주세요.


곱창쌈이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의 쌈 한입 크게 왕!

먹고 소주 한잔..

크으!


소주를 부르는 야채곱창..


아주 소주 안주로 제격입니다용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는

망원동 곱창 맛집!


이상


단골 뚜깨의 후기 였습니다.. 키키





-뚜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망원동 주민 맛집! 푸짐한 야채곱창 가성비 있게 즐기기 좋은 곳! 블로그 쓰면서 또 생각나서 먹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야채볶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