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합정 맛집] 간코 - 육즙 팡팡 가득한 돈까스와 블랙카레

뚜깨씨 2022. 9. 9. 17:11
728x90
반응형

[간코]

-합정 돈까스 맛집



합정의 돈까스 맛집, 간코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합정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
특히 돈까스 맛집도 많죠~?

간코, 최강금돈까스, 크레이지가츠까지!

저는 이번엔 간코를 다녀왔습니다.

다음엔 최강금,
그다음엔 크레이지 가츠까지
돈까스 투어를 다녀와야겠습니다.ㅎㅎ

 


위치는 합정역과 가깝고요!
합정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3분 정도 걸린답니다.




간코 외관입니다!
식당 안은 자리가 협소한 편이긴 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고
바로 입장하였답니다.
후후

다행이에요..

합정 웨이팅 맛집으로
소문 자자하여 걱정했거든용..



간코💚

내부 인테리어도 초록초록 갈색 느낌으로
마치 초코나무숲 연상케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




간코 메뉴판이에여!
이건 간코 밖에 있던 메뉴판이고,



이건 가게 안에서 본 메뉴판입니당.

[뚜깨의 주문 리스트]

  • 2인세트 - 특안심돈카츠, 완벽한카레, 블랙카레고로케
  • 등심돈카츠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나온 완벽한카레!

일단 간코의 카레는 다 블랙카레라고 하는데
안에 들어간 재료에 따라 이름이 달라지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완벽한카레는
블랙카레에 버섯, 포크가 들어간 카레랍니다.

블랙카레 맵기는 3단계로 선택 가능한데,
저는 신라면 맵기인 2단계로 선택했어요.




신라면 보다는 안매웠어요.

살짝 매콤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슥삭 슥삭 비벼서 먹으니
아주 꿀맛꿀맛!

마늘 후레이크도 토핑되어 있어서
식감도 좋고!
카레 맛도 훌륭하고!




참고로, 카레 리필이 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카레 소스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당.ㅎㅎㅎ




이건 블랙카레고로케에요!

고로케에 있는 블랙카레는 맵기가 1단계인가봐요.




고로케 안은
고구마인 것 같았어요!

달콤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이건 등심돈카츠!

진짜 두툼해요.

돈까스 소스와 와사비, 소금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찍어서 드시면 됩니당

육즙 팡팡 미쳤어요..
확실히 등심이 씹는 맛이 더 좋긴 하더라구요.,♥




등심돈카츠 두께 좀 보세요..

진짜 두툼 그 자체.,




마지막으로 특안심카츠!

안심은 확실히 부드럽더라구요!

양도 넉넉하고
돈까스 퀄리티도 미쳤고..

너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합정 돈까스 맛집 찾으신다면
간코 추천드릴게요.

카레까지 진짜 맛있었던
간코!

이상, 뚜깨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