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서촌 브런치 맛집] 고트델리 서촌 - 서촌에서 즐기는 브런치

뚜깨씨 2022. 9. 9. 23:29
728x90
반응형

 

[고트델리 서촌]

-서촌 브런치 맛집

 

 

 

서촌에 위치한 고트델리를

다녀왔습니다. :-)

 

놀랍게도 테이블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테이블링을 하고 가니

웨이팅은 정말 얼마 안해서

어찌나 다행이던지요..

후하후아

 

제가 도착했을 때는

진짜 이미 웨이팅이 엄청나서

제가 테이블링을 걸고

한시간 반 정도 후에

입장했으니..

 

고트델리의 위상이 얼마나

대단한지 새삼 실감..

ㅎㅎㅎ

 

 

 

서촌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고트델리!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고트델리는 서촌의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곳곳에 한옥이 있어

그 고즈넉한 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취향저격..

 

 

 

문 까지 예뻐버리기..

ㅋㅋㅋㅋㅋ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약간 그런 감성이에요.

그.. 런던베이글 감성!!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이 팡팡드는

고트델리

 

 

 

 

주방도 어쩜 이렇게

감성이 있는거죠..?

 

진짜 하나 하나

안예쁜 곳 없습니다..

 

빈티지 감성..미쳤습니다..

 

 

 

다 개인소장 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해..

 

 

 

 

[뚜깨의 주문 List]

 

-잠봉뵈르 9.0

-올드스쿨파스트라미 9.0

 

+  SIDE 추가

-머쉬룸 스프 3.5

-프렌치프라이 3.5

 

-콜라

 

 

단품 샌드위치에

3,500원을 추가하여 

주문할 수 있어요.

그래서 머쉬룸 스프, 프렌치프라이

각각 3,500원에 추가하고

콜라 주문했어용!

 

 

 

 

머쉬룸 스프도

진짜 맛있었고

 

감자튀김에 햄도

올라가니..

뭔가 더 행복한 느낌

ㅎㅎㅎㅎ

 

올드스쿨파스트라미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게 진짜 맛있더라는..

ㅠㅠㅠ

 

마늘쫑도 같이 사이드로

나오는데

약간 느끼할 때

요거 딱 먹어주면

짱짱

 

 

 

 

잠봉뵈르는 

기대를 진짜 많이 했는데

뭐랄까..

슴슴하고 느끼하다고나

할까요..

 

잠봉뵈르는..

뚜깨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잠봉뵈르는..

다른 곳에서 다시 한번

도전 해 보아야 겠습니당..

주르륵..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었던

서촌 고트델리

 

서촌 브런치 맛집으로

인정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