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합정 한강뷰맛집] 잠두봉더나인 선착장 - 한강뷰와 삼겹살과 함께 라면..★까지 클리어

뚜깨씨 2022. 8. 14. 19:02
728x90
반응형

 

[합정 / 한강 뷰 맛집]

-잠두봉더나인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아주

엄청나게 유행을 강타한

합정의 한강 뷰 맛집

잠두봉더나인에 드디어!!!

방문하였습니다.

 

짝짝짝 - !

 

뚜깨의 맛집 위시 리스트에

콕 저장해 놓고

여긴 꼭 가봐야지 다짐했는데,

웨이팅이 굉장히 심해서...

이번에 정말 큰 맘 먹고

큰 용기 내어 다녀왔습죠..ㅎㅎ

 

 

 

 

잠두봉선착장 가는 길은 간단해요!

 

합정역에서 7번 출구로 나와서

걷고 또 걸으면 된답니다..

ㅎㅎㅎㅎ

 

합정역이랑은 은근 거리가 있어요.

 

합정역 7번 출구에서 804m 만

걸으면 된답니다.

 

쭈우우욱 직진하시면 되는데

나름 운치있는 한강 쪽을 걸으니

산책겸! 걸어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잠두봉더나인은 지금 처럼 날 좋은 날은

웨이팅은 무조건 감수하고 가야 하는 

맛집 중에 맛집인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지금 제가 사진에 올린 저 자리가

아니라도 괜찮으시다면..

그나마 조금 덜 웨이팅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저 1층 자리는 포기하고

3층 루프탑에서 먹었는데요..!

 

각 층마다 웨이팅을 따로 관리하고 있어서

1층은 포기하고 3층 가서 바로 웨이팅을

따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따 보여드리겠지만

3층 루프탑도 뷰 아주 좋아요

ㅎㅎㅎㅎ

 

 

 

3층은 요렇게 하늘 까지

볼 수 있다는 것!

 

주문은 2층 카운터 쪽에서 미리

선불로 결제하셔야 하구요.

 

-뚜깨의 주문 List-

 삼겹살 2인분 (1인분 15,-)

목살 1인분 15,-

즉석라면 3,-

병맥주 4,-

 

즉석라면은 

한강에서 먹는 바로 그 라면처럼

기계에다가 직접 끓여서

드시는 거에용!

 

저는 미리 만들어서 올라왔답니다.

 

 

 

 

삼겹살과 목살을 올려서

지글지글 굽고

 

김치랑 마늘까지

올려서 같이 구워보아요.

 

 

 

 

고기를 굽는 동안

그 사이에

해가 져버려서

석양까지 아름..답..다...

 

조명도 아름답게 하나 둘 씩

푱푱 켜지는 거 있죠.. !

 

 

분위기 미쳤다 미쳤어~!!

 

 

 

하늘 좀 보세요 여러분!

 

전구가 하나 하나 들어오는데

분위기 진짜 너무 좋아요.

 

힐링 그 자체.. - 

 

그런데 말이죠.

 

고기 맛은...

별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고기가 약간 질기고

뭐랄까요..

저는 냄새가 조금 나서..

잘 못먹었지 뭐에요..

 

라면이 더 맛있더라는..

허허허허...

 

뷰는 최고인데

고기 맛은 기대하지 말고 가세요..!!

 

 

 

 

그리고 햇반을 사서 

볶음밥 만들어 먹었어용

 

고기 남은거 잘게 잘게 잘라서 넣고

김치 볶은거랑

마늘이랑 해서

휘뚜루 마뚜룩 볶아서

먹었는데,

 

볶음밥은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흠...

 

잠두봉더나인은..

한강 뷰라서

진짜 분위기 최고지만은

 

재방문은 안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ㅠㅠ 

 

이상, 내돈내산 뚜깨의

잠두봉더나인 선착장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