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신당/청구 맛집] 진미떡볶이 - 매콤달콤한 짜장떡볶이 원조 맛집

뚜깨씨 2021. 4. 18. 19:37
728x90
반응형

[진미떡볶이]

-신당 청구 맛집-



진미떡볶이



오로지 짜장떡볶이만 취급하는
신당과 청구의 오리지널 떡볶이 맛집..
그곳은 바로 진미떡볶이입니다.

전국의 떡볶이 맛집 좀 안다는 사람들은
익히 알고 있을터..!

엽떡 짜장떡볶이가 유행하기도 전에
이미 짜장떡볶이 세계를 섭렵한 서울 떡볶이 맛집입니다.

진미떡볶이는 매콤함과 달콤함과 동시에
짜장의 본연의 맛을 살리는
진정한 짜장떡볶이의 원조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진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이렇게 진지체로 나가는 이유는
바로 제가 너무너무 애정하는 곳이기에,
엄근진 말투를 써야 제 진심이 전달 될 것 같아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노포의 느낌이나는 주방.
저기 저 큰 냄비에
아주 달짝지근 매콤한 짜장떡볶이가
맛있게 보글보글하고 있답니다.♥









진미떡볶이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요런 느낌의 포장마차 테이블이에요.





진미떡볶이 메뉴




진미떡볶이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4명이서 먹는거라
떡볶이 3인분,
어묵 1인분,
순대 2인분,
김밥 2줄,
튀김 1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

진미떡볶이 오면 아주 골고루 다 먹어야 진리!









주문한 음식이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풍족한 상차림을 바라만 봐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는..:)

저 짜장떡볶이의 고운 자태를 보세요 여러분!!!!

아주 맛깔스럽게 냄비에 담아 나오는데,
이것때문에 뭔가 더 옛날스럽고 더 맛있게 느껴지는ㅎㅎ








그리고 주문하면 기본으로
이렇게 인당 어묵국물도 함께 주신답니다!
><♡







쫄깃한 밀떡이 들어간 짜장떡볶이.
진짜 짜장소스 너무 맛있습니다..

언제가도 너무 맛있어요ㅠㅠ
이 떡볶이 소스에는
모든 것을 다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순대, 튀김, 김밥....
다 찍어 먹어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마성의 떡볶이 소오스★

진짜 너무 맛있어서
포크에 떡 1타 2피로다가 콕 찍어서
한입에 2개씩 먹어야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묵 국물을 기본으로 주긴 하시지만
그래도 어묵 러버는 어묵을 따로 주문해야 하죠.?
ㅎㅎㅎㅎㅎ

국물도 딱 진짜 기본을 지킨
맛있는 국물...
은은하게 후추향이
후추후추하게 제 코를 근질거리게 합니다♥

떡볶이 한입 먹고,
어묵 하나 먹고
국물 호로록 마시고!









튀김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튀김옷이 얇고 바삭바삭한 그런 느낌의
튀김은 아닙니다!

사실 진미떡볶이는 튀김은 좀 살짝 아쉬워요.

튀김이 음.., 약간 냉동튀김느낌?
그래도 안먹자니 아쉬우니
항상 시켜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아주 매력적인 짜장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이 튀김마저 너무 맛있게 느껴지기
때문이죠..><

그래도 튀김은 큰 기대를 하지 말고 주문하세요 !









마지막으로 김밥!
완전 기본 야채김밥이에요!

김밥도 진짜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지만,
김밥 역시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세상 꿀맛♥.♥

아, 순대 클로즈샷이 없는데,
순대도 맛있어요!

같이 나온 소금을 찍어서 먹는 것은 사치입니다.

무조건 짜장소스에 찍어서 드셔야합니다..!
간도 아주 푸짐하게 많이 나와요!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 싶네요.....

언제가도 맛있는 내사랑 진미떡볶이ㅠㅠ

신당동 떡볶이타운 답게
신당동 떡볶이 맛집이 많은데
마복림할머니떡볶이도 있고, 아이러브유 떡볶이도 있고!

근데 저는 진미떡볶이가 찐인 것 같습니다.

이 짜장떡볶이는 어디서도 흉내내지 못할 맛입니다.
ㅠㅠㅠㅠ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
맛이 변치않고 항상 똑같이 맛있는
진미떡볶이 정말 오래오래 먹고 싶습니다..★

서울 떡볶이 성지순례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떡볶이 맛집으로 완전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