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하남 미사 맛집/일식집] 타마시테이 - 분위기 좋은 일본가정식 카이센동과 마구로동

뚜깨씨 2021. 4. 17. 18:14
728x90
반응형

[타마시테이]

-하남 미사 일본가정식 맛집-

 

 

 

 

 

 

 

 

하남 미사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맛집인

타마시테이를 다녀왔습니다.

 

 


 

 

 

타마시테이 외관

 

 

 

 

 

타마시테이는 미사역에 위치한

하남 미사 일식 맛집입니다.

 

오픈하지 오래되지는 않아

아직 많이 알려지 않은

숨겨진 맛집이라고나 할까요?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카이센동 땡길 때

술 한잔 하면서

도순도순 얘기 나누며

이자카야 감성에 취하기 좋을 듯한

타마시테이.

 

뭔가 가보고 싶게 끌리게 생겨

가야지 가야지 했다가

드디어 가본 타마시테이!

 

 

 

 

 

타마시테이 내부

 

 

 

 

 

타마시테이 내부도 되게 분위기있고

좋았어요. :)

 

술 한잔씩 하는 손님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이런 분위기와 감성 너무 좋아요.

 

여기서 술 마시면

진솔한 속얘기까지

다 하게 될 것만 같은 그런

이자카야 분위기 낭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페셜 카이센동과

참치덮밥 정식인 마구로동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주문을 하니

기본반찬이 준비되었습니다. 

자꾸만 손이가는 감자샐러드와

계속 까서 한알씩 콩콩 먹게되는 완두콩

ㅋㅋㅋㅋㅋㅋㅋ

 

 

 

 

 

감자샐러드

 

 

 

 

 

감자샐러드가 보들보들

부드러우니 맛있었어요.

머스타드 맛도 약간 나는게

맛있더라구요!

 

 

 

 

 

 

 

 

 

 

이런 곳에 왔으면

술이 빠질 수 없죠 !

ㅎㅎㅎㅎ

 

분위기에 취해 짠 - ★

 

 

 

 

 

 

스페셜 카이센동과 마구로동

 

 

 

 

주문한 카이센동과 마구로동이 나왔습니다.

 

일본가정식은 뭔가 되게 정갈하게 나와서

이게 참 좋은 것 같아요. :)

 

보기만해도 군침이..

먹음직스러워요.

 

 

 

 

 

 

 

 

 

 

먼저 스페셜 카이센동!

각종 생선이 골고루 들어한 회덮밥이에요. :)

 

생선회 퀄리티도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가지 생선회를

밥위에 얹어 먹는 별미가 있는 카이센동 !

 

회가 일단 너무 신선하고 도톰하니

크고 맛있었어요!

 

 

 

 

 

 

 

 

 

 

굉장한 신선함을 자랑하는

도톰한 연어회.

 

밥에 연어를 올리고 와사비를 곁들여서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함께 제공된 김에 싸서 먹어도 

별미입니다!

 

 

 

 

 

 

 

 

 

 

사진만 봐도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네 맞아요.

 

맛있습니다..ㅠㅠ

 

여러가지 회 올려서

꿀떡꿀떡 먹는데

아주 행복하더라구요..♥

 

 

 

 

 

계란찜

 

 

 

 

함께 제공된 계란찜!

진짜 포슬포슬하니

따뜻하고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저렇게 칵테일 새우가

숨어있지 모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 진짜 포슬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마구로동

 

 

 

 

 

마구로동은 참치회덮밥인데요,

이것도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마구로동 보다는

여러가지를 다 먹을 수 있는

스페셜 카이센동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왜냐면 스페셜 카이센동에도

참치회가 들어가기 때문이죠 :-> !

 

 

 

 

 

 

 

 

 

 

진짜 참치회도 역시나 두툼하니

신선하고

녹아내립니다...

ㅠㅠㅠㅠㅠ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왔습니다..!

 

 

 

 

 

 

 

 

 

다 먹고서 마지막 입가심으로

상큼하게 토뭬이토 ~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하남 미사에서 분위기 좋은 일식집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추천하는 곳! 미사 술집으로 방문해도, 배를 채우기 위한 미사 맛집으로 방문해도 아무렴 다 맛있는 곳 :) 신선함이 타마시테이의 큰 장점인 듯 하다. 카이센동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타마시테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