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성심당 파이만주 - 나의 인생 만주

뚜깨씨 2021. 1. 17. 23:03
728x90
반응형



성심당

-파이만주-


성심당 파이만주



뚜깨의 인생 파이만주..
그것은 바로 대전에 위치한
대전 넘버원 탑의 성심당의 파이만주입니다...

회사 선배가 대전이 본가라서
대전 내려갈 때마다
제가 이거 너무 좋아해서 잘먹는다고
사오셔서 나눠주시는데,
하...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비록 대전까지는 갈 일이 없지만
이렇게 성심당의 파이만주를 종종 먹을 수 있어서
행복...♥.♥

 

위치

 

 



크리스마스쯤에 받은건데
종이봉투 너무 귀엽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지금은 1월이지만,
연말 크리스마스 느낌 듬뿍★

얼른 얼른 개봉박두 하고 싶은

이 맴..

 

 

 

 

옹기종기 사이좋게 모여 있는

나의 만주덩어리들 !

 

이 종이상자를 열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만주들을

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자잔!!!

 

윤기 좌르르....

너무 곱디 고와요.

팥이 알차다 못해

만주 밖으로 빼꼼 튀어나온 것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저 겹겹이 무수히 많은

크로와상 같은..?

페스츄리 같은 결을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부드럽고 촉촉한데 여기가 너무 달지 않고

당도 딱 좋은 팥이 만나니까..

아주.. 완벽한 조합...

 

 

 

 

하나 더 꺼내서 먹어 봅니다.

 

 

 

 

 

겹겹이 쌓인 고운 빵 결이 느껴지는 샷...

꼬북칩 저리가라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어쩜 이렇게 맛있게 만들 수 있는거죠..?

성심당은 사랑입니다..

파이만주 말고도 다른 빵도 다 맛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때 성심당 명란바게트랑 몽블랑도 먹어 봤는데

 

정말 근엄한 맛.

내가 바로 진정한 빵이다.

라고 외치는 그런 맛

정직한 맛..ㅠㅠㅠㅠ

 

 

 

 

마지막 우리 만주 하나 더 보고 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호두도 들어 있어요.

 

아무튼 정말 앉은 자리에서

 

만주 6개 순삭해버림...

 

진짜 너무 맛있는 저의 인생 만주이니..

모두들 대전에 놀러가신다면

꼬옥..

꼬오오옥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