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굽네치킨 볼케이노 - 마그마소스에 치밥까지

뚜깨씨 2021. 1. 6. 17:17
728x90
반응형

굽네치킨

-볼케이노-

🔥🔥🔥


 

 

 

 

굽네치킨을 혁명적으로 유명세를 타게 해주었던,

굽네치킨의 효자 메뉴

 

여러 사람들의 혀를 

아주 새초코롬하게 매콤하게

알싸하게 매혹적으로 

중독되게 만들었던 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쭈욱 -

인기 있는 베스트 치킨 메뉴

 

바로바로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기름을 쫘아아악 빼서 구운 치킨에

매콤한 불맛나는 마그마 소스를 바른 치킨으로

 

오늘은 그 유명하디 유명한

볼케이노의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

 


볼케이노 가격

17,000원


 

 

 

 

볼케이노 주문을 하고 방문포장을 하러 갔습니다!

 

이 시간에 제일 설레고 조아아아요

 

 

 

 

 

굽네의 메뉴

 

이제는 치킨을 넘어서 피자까지

판매하는 굽네...

 

피자는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동생이 그저 그렇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

 

 

 

 

 

 

깨르르륵!!

받았지요 내사랑 볼케이노님 >_<

 

얼른 먹으러 고우고우고우

 

고이고이 가져가는 내내 굽네 볼케이노 냄새

완전 대박 대박 진동...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볼케이노 순살말고

볼케이노 순살로 주문했어용.

 

뚜깨의 주문 리스트

볼케이노 (뼈)

기본 마그마 + 마그마 소스 1개

피자치즈 1개

 

원래 주문하면 볼케이노에 기본으로 마그마 소스 1개가

제공되는데, 저는 치밥을 해서 먹을 예정이므로

마그마 소스 1개 더 추가했고

치밥하면 빠질 수 없는 피자치즈도 주문 완료!

 

치밥은 사실 그냥 치밥이라고 하면 안된답니다.

치치밥이 정확한 표현같아요.

 

치즈 치킨 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케이노는 치치밥이 진리!!!

 

 

 

 

 

세상 사람들..!!!

이 영롱한 윤기 좔좔 구워진 치킨을 보세요 

 

아주 베이크한.... 

볼케이노의 영롱한 자태란..

 

굽네치킨은 비록 구워서 바삭하진 않지만

아주 촉촉하고 구워진 맛이 일품이라는 것..

 

스읍..갑자기 확대샷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볼케이노의 마그마 소스!!!!

마그마 부글부글 끓어 오를 것 만 같은

마 그 마..!!!!

 

일단 기본으로 1개 제공된 마그마 소스를

먼저 좔좔 촉촉하게 뿌려 줍니다.

 

 

 

 

 

뚜깨 사랑 닭다리 먼저 콕!

아으..

말해 모해용?

 

매콤하니 고숩고 아주.. 너무 맛있습니다..

시대가 변해도 

맛은 영원한

뚜깨 사랑 굽네치킨 볼케이노..

 

볼드모트도 먹어 보고 울고 갈

볼케이노...

 

 

 

 

 

 

어느 정도 먹고 나면

이제 치밥을 위해 양보해야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치밥이 또 끝내준다는 사실..

그래서 저 남아 있는 치킨들이 아깝지 않습니다요..

 

일단 비닐장갑 두 손에 이쁘게 장착한 뒤,

샤샤샤샤샷 살들을 발라 줍니다.

 

아.. 참고로 저는 닭다리나 날개같은 촉촉한 부위는

그냥 먹고, 가슴살 같은 퍽퍽한 애들로 치밥을 만든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

 

 

 

 

 

 

예쁘게 고이고이 발라진 순살 위주의 볼케이노 치킨에

추가 주문 해서 얻은 마그마 소스 1개를 더

뜯어서 뿌려 줍니다.

 

 

 

 

 

 

치밥의 치트키.

 

아니죠.

우리 치치밥이라고 하기로 했잖아요..?

 

치치밥의 치트키 

바로 피자치즈으으!!!

 

잠깐 기다려.. 밥 비비고 그 위에 

아름답게 장식해줄게...><

 

 

 

 

 

 

치킨에 밥을 비비고 소스를 뿌린 뒤 

그 위에 치즈로 마무의리..

 

아주 의리 넘치는 맛으로 변할

나의 치치밥

 

 

 

 

 

 

 

전자렌지에 2-3분 정도 돌려서 완성 시켜줍니다..

후.......

 

뭔가 볼케이노는 정말...

치킨 하나로 1석 2조 느낌으로

1+1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단 말예여..?

 

 

 

 

 

 

 

한 숟갈 아주 크게 떠서 늘어나는 치즈 감상하면서

 

옴뇸뇸 야무지게 먹어 주면

 

볼케이노 치밥까지 완벽 클리어! 

 

역시 제 사랑 볼케이노는 너무 맛있네여...

 

여러분,

기억하세요.

 

볼케이노를 주문하려고 하실 땐,

꼭꼭 !

마그마 소스 1개와 치즈를 추가로 주문하셔요..><

 

이 치밥이 아주 환상이거등요...!!!

 

오늘도 야무지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굽네 볼케이노는 영원한 진리

 

 

!

🔥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4.5점)

뚜깨씨의 한줄평 :  볼케이노는 너무너무 야무지게 맛있지만, 양이 다소 적다는 것이 아쉽습니다..ㅠㅠ 대신에 그를 채워 줄 치밥이 있으니, 아주 다행스럽습니다.ㅎㅎㅎ 매콤한 치킨이 땡긴다..? 불닭이 먹고 싶다..? 하면 무조건 볼케이노 휘몰아쳐 마그마로 넘쳐 흐르는 마그마 소스에 혓바닥으로 수영하는 겁니다 여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