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여의도 술집] 여의도 육회관포차 - 육회랑 육사시미 술한잔하기 딱 좋다

뚜깨씨 2021. 1. 21. 11:12
728x90
반응형

여의도 육회관포차

-여의도 술집/맛집-



육회관포차



눈이 펑펑 쏟아지는 겨울날...
이가 시리도록 뼈가 시리도록
'위'가 시리도록
춥고 배고프고
술이 땡겨서 방문한
육회관포차!

육회가 진짜 급땡겨서
여의도 직장인 술집
여의도 직장인 맛집으로
쉬쉬하며 유명한
육회관포차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사진만 봐도 비주얼 끝장나죠....
맛도 보장.....>_<♡

원래는 뭉티기가 먹고 싶었는데
뭉티기는 일요일에 안된다고 해서
육회랑 육사시미 세트로 주문했어요.


내부



육회관포차의 내부에요.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

좌석 테이블도 많아요.
여의도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반찬


주문을 하니 기본반찬이랑 쇠고기미역국을
먼저 내어주셨어요.

미역국 사진은 없는데
진짜 진하고 맛있더라는...ㅠㅠ
한번 더 미역국 리필해서 먹었어용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나의 육회와 육사시미 쎄뚜 ♥

소금참기름장과 소금,
그리고 쌈장베이스에 다진마늘과 고추가 들어간
소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플러스 + 김이랑 배




빠질 수 없는 나의 알콜 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

육회랑은 무조건이쥬?

돌아온 두껍
진로 이즈 백이랑
환상의 짝꿍인 토닉워터랑
쓰까쓰까해서 마셨답니다.


육회



육회에 빠질 수 없는 영원한 단짝
노랑노랑 노른자 톡톡 !

잘 섞어줍니다.




크아아아... 맛이.. 일품입니다..
ㅠㅠㅠ

되게 고소하고 담백하고
육회가 아주 신선해요 !
오동통통 쫄깃하기까지 한 육회


육사시미



이번엔 도톰도톰한 육사시미 차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순이랑 생와사비랑 콕콕 올려서
참기름장 듬뿍 찍어서 먹기♥




이번에는 김에 싸서 먹기♡

아이그..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양도 넉넉하고 맛도 있고ㅠㅠ

먹는 와중에도
배달의 민족 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여의도 육회 배달 배민으로 많이 하는듯해요!

배달맛집ㅋㅋㅋㅋㅋㅋ


한우라면



이거는 갑자기 국물 땡겨서 주문했어요!

와 근데 이거 진짜 진리입니다.
존맛탱구리......

한우 소고기도 넉넉히 들어가 있고
무엇보다 진짜 매콤을 넘어서서
매워요!!!!

소주랑 아주 딱...★

뚜깨는 매운거 잘먹어서
아주 호로록 면치기하고
국물도 계속 떠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매워서 마성의 매력...,.,
다음에도 오면
라면은 진짜 꼭 필수로 주문할듯...
가격이 9,000원이라는 약간의
사악함이 있지만...
맛있으니..ㅎ.ㅎ♥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던 육회관포차 !
가격은 아무래도 약간 비싼감이 없잖아 있지만,
이정도 퀄리티로 나와준다면야 재방문의사 100%

여의도에서 소소하게 수다 나누며 술잔 기울이고 싶다면
소주 짝꿍 육회먹으로 오기 딱 좋은 곳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