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야탑 맛집]와규하우스-단돈 33,000원에 와규 스테이크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

뚜깨씨 2020. 5. 3. 16:58
728x90
반응형


와규하우스


-야탑 맛집-







운영시간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말,공휴일 11:30 - 22:00


TEL : 031-704-5355





그냥 일반 스테이크도 아닌..

와규 스테이크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질좋고 맛좋은 와규들이 살아숨쉬는 곳.

스테이크 러버들에게는 이미 너무 유명한 와규하우스를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뚜깨는 무한리필이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무한으로 먹으면 사실 뚜깨는 식탐이 많아서 

끝도없이 먹게되거든요..!

그래서 먹고나면 배가 굉장히 더부룩해서 

무한리필로 먹은걸 살짝 후회하게 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적당히 먹어야 기억 속에서도 

아, 맛있게 깔끔하게 딱 잘먹었다!

하게 되잖아요?


그리고 무한리필은 퀄리티도 별로 안좋을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어요!

그치만.. 와규하우스는 그렇지 않다는 것..!

가길 잘했다고 생각된 뚜깨의 몇 안되는 무한리필식당입니다.

뚜깨 믿고 한번 방문해보시지요..후후






꽃이 아주 만발을 했어요.

봄봄봄~ 봄이 왔네요~♪


와규하우스는 식당도 크고 주차장도 넓진 않지만,

무료로 주차 가능하니 

차 가져오시는 분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식당앞에 이렇게 주차 가능하답니다. :)

생각보다 주차 공간이 넓지는 않다는 것!


뚜깨는 주말 점심 한시쯤에 방문했어요!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와규하우스 입장!!!!


벽면에 보면 되게 많은 싸인들이 있어요.

후후.. 또 맛집임을 인증하는 증표들이 여기 걸려있군요..!





가장 눈에 띄었던건,

김유정이랑 최강창민!


아.. 요즘은 최강창민이라고 안하나요..?

(옛날 사람.. 뚜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깨는 창가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요즘 늘 창가자리에 많이 앉는 것 같아요!

럭키걸~☆


날씨 너무 좋죠...


이 따사로운 햇살 받으며 스테이크 지지직 구워서 먹을 생각에

벌써 기분 너무너무 좋습니다..

설렙니다...





이렇게 테이블 옆에 옷도 걸 수 있게끔

행거도 준비되어 있어요!

스테이크 기름 옷에 튈 걱정없이

스테이크에서 저 멀리 멀리~





메뉴판입니다!

와규하우스는 와규 무한리필 외에도,

단품으로 된 와규 스테이크를 주문하실 수 있어요.


뚜깨는 스테이크 무한리필 1인 33,000원

이걸로 2인 주문했습니다. :)





1인당 기본 가니쉬 큰 한접시가 제공됩니다.


살짝 과일향 감도는 기본 스테이크 소스에

피클과 할라피뇨,

파인애플과 방울토마토,

구운 마늘, 브로콜리, 가지, 감자 구성입니다.


가니쉬 한접시 추가 주문 시, 2,000원에 추가 가능합니다!


뚜깨는 충분해서 따로 추가 주문하지 않았어요.





샐러드도 기본 제공됩니다.

흑임자 드레싱인 것 같아요!

스테이크 먹고 샐러드 먹으면 꿀맛-!





이거는 불판 닦는 물티슈입니다.

스테이크 굽다가 불판이 늘러붙고 더러워지면

집게로 이 물티슈 하나 집어서

슥슥 닦아주시면 됩니다.





와규 스테이크가 위풍당당하게 등장했습니다.

나? 와규야~

크... 비주얼 보십쇼.. 여러분...


스테이크에 이미 소금과 통후추로 시즈닝이 되어 있습니다!

선홍빛의 색깔로 물들은 와규보세요..

곱디 고운 마블링에 물들은 와규 스테이크..!

마블링이 고기 전체에 아주 골고루 퍼져있어요.


그리고 두툼한 저 고기의 두께를 보십쇼..

무한리필이라고 잠깐이나마 질 안좋을거라고 큰 착각을 했던

지난날의 뚜깨여... 반성하거라...

와규하우스의 스테이크는 찐이었도다..


자자.. 이제 이 스테이크.. 구워봅니다.

누가누가 잘 굽는지 대결..!


첫 판은 뚜깨의 지인이 구워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판위에 고운 스테이크를 조심스레 올려 구워봅니다.

소리 들리시나요.. 지글지글....

지글지글 위글위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직 하는 소리에 뚜깨마음 설렘뽕짝.


쿵짜 쿵짜 쿵짜자 쿵짝

네 박자 속에~

사랑도 있고

와규도 있고

뚜깨도 있네~

 




 크... 비주얼 무엇인가요 정말.

빨리 익어주세요 스테이크님..


뚜깨의 코를 찌르는 냄새에 참지 못하겠어요..

자꾸만 젓가락이 먼저 나갈 것 같아요.


젓가락.. 기다려.. 스테이..!!

아직은 때가 아냐..

지금은 레어도 아니고 블루 레어도 아니고

그냥 겉면만 살짝 달아오른 것 뿐이야..

조금만 더.. 미디움 레어가 될 때까지 기다려..




드디어 모든 준비과정을 끝마치고 영접하게 된 스테이크.

굽기 딱 마음에 들어요..!!

딱 이 굽기가 고기의 부드러움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스테이크 소스에 듬뿍 찍어 먹어봅니다.

아... 부드러워요.. 육즙 팡팡한게 너무 맛있어요..!!





직원분께 따로 말씀드려서 소금이랑 와사비를 요청했어요.

이건 꿀팁이랍니다!!

소금이랑 와사비 따로 말씀드려서 꼭 스테이크랑 같이 드세요.

무료로 준비해주신답니다. :)


사실 뚜깨는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즐기는 걸 좋아해서

소금이나 와사비만 따로 먹는 것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소스도 맛있지만, 스테이크를 먹을 때 절대 놓칠 수 없는 친구들.

소금과 와사비♥





자.. 이렇게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리기 위해

소금에도 찍어 먹어봅니다.


입으로 오물오물하면서 호들갑떨면서 먹었어요.

아 모야모야 너므너므 맛있으..!!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타자는 와사비.

아니.. 그리고 와사비도 생와사비를 주셨어요..>_<

진짜 사랑합니다.


생와사비가 별로 안매워서 듬뿍해도 코 끝 찡한거 없이

딱 좋았어요!! 


그리고 와사비가 나중엔 아주 훌륭한 역할을 해요.

스테이크 무한리필이다 보니,

자칫 계속 먹다가 조금 느끼해지고 물릴 수 있는데,

그 느끼함을 이 와사비가 싹- 다 잡아준답니다.





스테이크 소스를 찍고, 거기에 와사비 콕-!

달달한 스테이크 소스에 알싸한 와사비도 찰떡궁합.





가니쉬에 준비되어 있던 방울토마토, 가지, 브로콜리, 감자도

함께 구워줍니다.


스테이크에 곁들여 먹는 구운 야채는 정말.. 사랑이잖아요..?♥


특히 뚜깨는 구운 브로콜리와 가지를 사랑한답니다...


지인이 브로콜리 안먹느다해서 아주 기쁜 마음으로 뺏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는 구워서 먹는데, 막 휴게소에서 파는 알감자 같고

너무 맛있는거 있죠..?ㅠㅠ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까 알감자에서 갑자기 메쉬드 포테이토 된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느끼함 싹 잡아줄 콜라도 하나 주문했어요.

이 콜라 다 마시고,

스테이크 마저 다 먹고

리필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리필 후 준비된 물티슈로 불판 슥슥 닦아줍니다.

새로운 스테이크를 맞이 할 준비를 하는 뚜깨씨.

ㅋㅋㅋㅋㅋㅋㅋ


아주아주 깨끗해졌죠?

블링블링해진 불판

불판위의 요정, 스테이크를 기다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필한 스테이크가 등장했습니다.

리필인데도 고기 퀄리티 똑같아요.

여전히 퀄리티 미친 와규하우스 스테이크..!!!!


사실 배가 좀 부른 상태여서 먹을 수 있을까..? 하고 

리필요청드렸는데

걱정 하덜덜마...

스테이크 맛이 너무 좋아서 다 먹어버린 뚜깨.

괜한 걱정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리필 스테이크는 뚜깨가 직접 구웠어요.

나름 스테이크 굽기 자타공인 뚜깨!

좋았어.. 나의 실력을 보여주겠어.


스테이크를 가지런히 불판위에 올려놓습니다.

지지직..지지직-





어느정도 불판에 놓인 스테이크 겉면이 익었을 때 쯤,

재빨리 뒤집어줍니다.





스테이크의 모든 4면을 다 골고루 뒤집어주며 구워줍니다.

육즙을 가둬야해요!!

육즙보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구운 스테이크는 진짜 육즙 팡팡하고

부드럽답니다..? >_<





스테이크를 우선 반토막 내어 잘라줍니다.

그리고 또 자른 단면을 불판에 향하게 하여

육즙을 또 가둬줍니다.





어느 정도 익은 것 같다. 싶을 때 먹기 좋은 크기로 결대로

잘라줍니다.


먹을 때 겉면만 살짝 더 지잉지잉해주고

드시면 됩니다.


어때요. 뚜깨 잘 굽지 않나요?ㅎㅎㅎ


지인과의 스테이크 굽기 대결에서는 뚜개가 이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깨가 구운 스테이크가 더 부드러운 것으로 판명났습니다.

후후후후


진작 뚜깨가 구울걸 그랬어요.. 훟





스테이크가 오버쿡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불판 가장자리로 신속히 이동시켜줍니다.


따뜻한 보온은 유지하고 굽기 템포가 더 오버쿡 되는 것은 막고!





이렇게 리필 스테이크도 모두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정말 너무 배불러요.

그리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당분간은 스테이크 생각도 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야탑 와규하우스 진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무한리필 인정..

가성비만 좋은게 아니고 고기 퀄리티도 너무 좋습니다..


고기 드시고 싶은 날, 스테이크 혼쭐내주고 싶은 날

꼭꼭 방문해보세요!!!

뚜깨가 추천드려요 정말!





-뚜깨와 지인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마블링이 살아있는 블링블링 빛나는 와규 스테이크를 무한으로 단돈 33,0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이건 혁명이나 다름없다. 스테이크 생각나는 날, 무조건 찾아갑니다. 뚜깨처럼 꼭 스테이크 구워드세요. 얼마나 잘 굽느냐에 따라 맛도 달라지니까요!


지인의 별점 : ★☆

지인의 한줄평 : 진짜 스테이크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던 와규하우스. 소금과 와사비가 신의 한수!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