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여행

[부산 여행] 친구들과 다녀온 부산여행 일정 공유!

뚜깨씨 2021. 4. 7. 10:58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

 

 

-뚜깨의 행복했던 부산 여행-

 

 

 

 

 

 

 

 

 

 

친구들과 다녀온 부산 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

 

언제가도

몇번을 가도

질리지 않고

너무너무 좋은 부산..ㅠㅠ

 

부산은 정말 질리지 않는

여행지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알차게

보고, 

맛있게

먹은

 

행복했던 부산 여행,

뚜깨와 함께 떠나봅시당. :) ♡

 

 

 

 

 


 

 

 

-

부산역 본전돼지국밥

 

 

 

 

 

 

 

 

 

 

 

 

 

KTX타고 부산역에서 내려서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점심으로 픽한 곳은

부산역에 위치한

본전돼지국밥!

 

여기는 제가 부산 올 때마다

항상 들리는 부산 돼지국밥집입니다. ㅎㅎ

 

돼지국밥 싫어하는 친구도

먹고 극찬한 곳!

원래 친구가 돼지국밥 싫어해서

맛만 보겠다고

2개만 주문하고

몇입만 먹어보겠다고 했는데,

큰 용기내서 그냥 국밥 하나 시켰거든요?

제 친구 이 돼지국밥 올 클리어하고

국밥의 매력에 풍덩 빠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돼지국밥 중 원탑이에요ㅠㅠ

너무 맛있어요 증맬!

 

 

 

 

 

 

 

 

 

 

 

 

진짜 고기도 낭낭하게 들어있고

잡내 이런거 하나도 안나고

너무 담백하구 맛있구요

그리고 김치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리필은 무조건이에요!

저 부추무침도 핵맛..

 

그냐 먹어도 맛있고

반 정도 먹고서

국밥에 풍당해서

먹어도 존..맛....

 

밥한공기 뚝딱이에요 정말!!!!!

 

부산역 딱 내려서

점심은 무조건

본전돼지국밥 뚝배기 클리어하는게

국룰입니다 여러분 (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광안리막창집

 

 

 

 

 

 

 

 

 

 

 

 

 

 

 

웨이팅이 엄청 엄청 심했던

광안리막창집.

 

 

진짜 여기 너무 너무 가고싶어서

친구들 졸라서 한시간 반 좀 넘게

웨이팅 후에 들어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면서

맛없으면 진짜 가만안둔다는

살벌한 말과 함께

죽을 수도 있겠구나..

했지만...

역시 뚜깨의 초이스는

항상 틀리지 않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인생 막창입니다....

 

진짜

여기 부산오면 진짜 꼭 방문해야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미쳤죠..?

가격도 가성비 좋고

맛도 미쳤고...

 

 

곱창전골도 진짜

꼭 드셔야 합니다.

 

 

 

 

 

 

곱창전골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ㅠㅠ

보글보글 끓는데

뚜깨의 여심도

녹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맥주 온도가

미쳤어요.

할맥 저리가라 할 맥주 온도에

진짜 목구멍으로 시원~하게 넘어가요.

아니 그냥 맥주인데

여기서 마신 맥주가

인생 맥주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안리막창집은

부산 오면

진짜 재방문의사 10000000%입니다.

 

 

 


 

 

-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막창먹고

낭낭하게 배부른 배 부여잡고

광안리 밤바다 구경하기 ★

 

 

 

 

 

 

 

 

 

 

 

 

 

광안리는 정말

언제와도 참 좋은 곳 :)

 

 

 

 

 

 


 

 

 

-

해운대 신라스테이

 

 

 

 

 

 

 

 

 

 

 

 

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에 투숙했어요!

해운대 바로 앞바다 쪽에 위치해있고,

생긴지 오래되지 않고

후기가 좋아서 투숙했답니다. :)

 

 

 

 

 

 

 

 

 

 

 

 

신라스테이 해운대 조식입니다!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호텔에 오면 조식을 꼭 먹는데,

제가 먹었던 호텔 조식 중 

제일 맛있게 먹지 않았나 싶습니다. :)

 

 

해운대 신라스테이 방문하시면,

조식 드시는거 추천추천드려요!

 

1인 25,000원에 드실 수 있답니다. :)

 

 

 

 

 


 

 

 

 

-

투썸플레이스

 

 

 

 

 

 

 

 

 

 

 

 

 

조식 맛있게 먹고서

객실에서 잠시 쉬다가

커피 카페인 충천이 시급해서

방문한 투썸플레이스!

 

부산에 온 느낌

확 나게 해주는

투썸 앤 부산 ♡

ㅋㅋㅋㅋㅋㅋㅋㅋ

 

 

 

 

 


 

 

 

-

흰여울문화마을

 

 

 

 

 

 

 

 

 

 

 

 

 

 

송강호가 주연이었던

변호인 촬영지로 유명한

흰여울문화마을!

 

 

파란파란 바다 옆에 있는 마을인데,

조용하고

걷기도 좋고

무엇보다 

되게 평화로운 마을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

 

누구나 들려서 찍는다는

포토존에서도 사진 찰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산 해녀촌 성게김밥

 

 

 

 

 

 

 

 

 

 

 

 

 

 

 

부산 영도 해녀촌 너무나 유명한 곳이죠!

 

성게김밥을 먹기 위해

방문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게김밥을 영접하러 내려가는 길 ★

 

두근

세근

네근

성게 ♡

 

 

 

 

 

 

 

 

 

 

 

 

 

김밥은 따로 파시는 분이 있어서

그분께 주문하고

성게랑 뿔소라

산낙지

멍게 해삼 

이렇게 주문했어요.

 

 

 

 

 

 

 

 

 

 

 

 

너무 기대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약간...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ㅎㅎㅎ

 

성게김밥이라고 해서

뭐 특별한 것은 아니고

그냥 김밥에다가 성게 올려서 먹는건데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다시 재방문 의사는 없을듯..ㅎㅎ

 

다만,

바닷가 바로 앞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

그런 분위기 감성 쩌는

장점이 있는듯..!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법 하지만

굳이 멀리서 찾아 올 정도는 아니에요!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용

 

 

 

 

 

 

 


 

 

 

-

태종대

 

 

 

 

 

 

 

 

 

 

 

 

 

 

언제가도 좋은 태종대

 

벌써 세번째 방문이에요!

 

걸어가긴 힘들어서

셔틀을 타고 태종대까지 이동하면 된답니다!

 

다만 내려서,

계단 지옥이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ㅎ

 

내려가는 계단인데,

내려갈 땐

문제가 안되는데

올라갈때 좀 힘들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발은 꼬옥 편한 신발

신고 가세요!

 

 

후 정말 태종대는

절경이랍니다~~~

 

지는 노을도 너무 아름다고 예뻤던

태종대 ♥

 

 

 

 

 


 

 

 

-

광안리 매드독스

 

 

 

 

 

 

 

 

 

 

 

 

 

 

 

 

광안리 시카고 피자 맛집으로

이미 너무 유명한 매드독스!

 

피자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같이 주문한 감튀도 JMT..!!

 

 

세명이서 파자 2판에 감튀

+

맥주 무한

 

 

마시고 배 터질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던 매드독스 !

 

 

먹다가 중간에 창가에 자리가 나서

창가쪽으로 이동해서 먹었어요!

 

광안리 밤바다 바라보며 먹으니까

더 더 

맛있더라구요 ♡

 

 

 

 

 

 


 

 

 

 

-

부산 더베이 101

 

 

 

 

 

 

 

 

 

 

 

 

 

 

 

 

부산여행 오면

꼭 들려야 한다는

야경맛집 더베이 101 !

 

여기서 사진 꽤나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한 도심 속 

빛나는 야경이

너무 이뻤어요 !

 

 

 

아, 그리고 제가 작년에 방문했던

해운대 랍스타포차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 포스팅도 여기 올려 놓을게요!

여기도 진짜 강추강추드립니다..

 

 

[해운대 맛집] 해운대 랍스타 포장마차 - 해운대 바닷가에서 랍스터 풀코스로 즐기기

해운대 랍스타 포장마차 -해운대 해수욕장 맛집-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랍스타 포차. 랍스타 포차 거리가 쭈욱 펼쳐져 있답니다. 해운대에 오면 무조건! 꼭!! 필수로! 방문해야 할 해운대 맛

ttukkae-c.tistory.com

 

 


 

 

 

 

-

부산 개미집

 

 

 

 

 

 

 

 

 

 

 

 

 

 

 

 

 

 

부산 낙곱새의 원조

개미집!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침 고이네요...

 

 

밥에 슥삭슥삭 

비벼서 먹으면

어찌나 꿀맛이던지..

ㅠㅠ

 

이 맛이 그리워서

서울에서 먹어봤는데

이 맛이 안나요..!!!

 

 

너무 맛있게 먹고

만족했던

개미집!

 

부산여행하시면 낙곱새는 필수입니다!

 

 

 

 

 

 

 


 

 

 

 

-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 체크아웃하고

잠시 들린 해운대

 

 

언제와도 참 좋아요.

날씨도 너무 - ! 좋다 ♥

 

 

 

 

 

 

 

 

 

 

 

 

바다에도 발 한번 담가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하게 밀려오는

파도가 너무 좋았어요.

 

 

바다는 언제나 항사 옳다. 

 

 

:)

 

 

 

 

 


 

 

 

-

부산역 브라운핸즈 백제

 

 

 

 

 

 

 

 

 

 

 

 

 

 

 

 

 

 

부산최초백제병원을 개조해서 만든

근대건물 카페인 브라운핸드백제.

 

부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KTX를 타러 가기 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방문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부산여행하시면 부산 카페 추천드립니다!

 

병원을 개조한 느낌이

약간 뭔가

음산하면서도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이렇게 저의 행복했던 부산 여행이

끝이 났답니다!

 

정말 언제가도

너무나 좋기만 한 부산 :)

 

부산 가볼만한 곳으로

제가 갔던 곳들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 여행기록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분께

일정짜시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