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부평 빵집] 베이커리 이을 - 속이 크림으로 꽉 찬, 인생 크림빵을 만난 곳. 크림빵 6종 후기!

뚜깨씨 2020. 4. 20. 19:11
728x90
반응형


베이커리 이을


-부평 빵집-








운영시간

평일 09:00 - 21:00

빵소진시 폐점


TEL : 032-508-8826




부평에 위치한 인천 5대 빵집,

인생 크림빵으로 소문 자자한,

베이커리 이을에 다녀왔습니다!


부평 주민분들 사이에선

이미 너무너무 유명하다지요~?


오직 이 크림빵을 먹기 위해서

멀디 먼 부평에 다녀왔습니다. :)


크림빵 같은 경우,

너무 인기가 많아서

늦게 가면 소진된다고 하여

점심 쯤 방문하였습니다!


예약을 미리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이 곳이 바로 그 유명한,,

베이커리 이을입니다.




뚜깨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크림빵 종류가 골고루 있었어요!

역시... 일찍 오길 잘 했어.

일찍 일어나는 새가,

인생크림빵을 얻을지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빵 코너에 인기 1위!

테레비에 나왔어요

라고 적혀있네용?

ㅋㅋㅋㅋㅋ


뚜깨는 오로지 크림빵만이 목적이라서

다른 빵은 휙휙 둘러보고 왔는데,

다른 빵들도 

참 맛있어 보였어요!

그치만 오늘은 크림빵에 집중하는 날이므로,

크림빵만 6개 구입하였습니다!!





생크림 초코범벅 2.6-

쿠키앤 크림빵 2.9-

단팥 크림빵 1.7-

오미자 크림빵 2.4-

녹차 크림빵 2.4-

흑임자 크림빵 2.4-


이렇게 총 6개를 사보았습니다.

후후후~


아아아 빨리 먹고 싶네요..ㅠㅠ



생크림 초코범벅 2.6-



먼저 먹어볼 크림빵은

생크림 초코범벅입니다.


크림이 너무 많아서

저기 위에

크림구멍에 뾱! 하고

크림 올라온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


저 크림 너무 기엽죠?

똥글똥글 초코도 콕콕!



생크림 초코범벅



크림 보세요.

진짜 크림구멍에 크림이 뾱?

하고 올라올만해요.

진짜 새야한 크림이 빵안에 가득 가득ㅠㅠ


아니 진짜,, 이렇게 크림 많아도 되나요?

ㅠㅠ

빵안에 질소를 넣어 둘 공간은

없다.


크림으로 꽉꽉 채울지어다.



생크림 초코범벅



안에 크림은 진짜 너무 달지 않고

초코가 살~짝 쌉사름해서

너무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요.

진짜 크림이 너무 달면 입에 물리잖아요?

느까하고!

근데 이 크림은 달라요.

느끼함 일도 없고

너무 맛있어요...


이 크림으로 생크림 케이크 만들면

진짜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쿠키앤 크림빵 2.9-



두 번째로 먹은 크림빵은

쿠키앤 크림빵입니다!

뚜깨가 사온 크림빵 중

제일 비싼 크림빵이예요!


가장 몸값 비싼 쿠키앤 크림빵은

머리에 쿠앤크 모자를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마치 우리에게

나? 쿠앤크 크림빵이야~

하고 과시하는 듯한

너란 크림빵..><



쿠키앤 크림빵



반으로 갈라보았는데,

안에 보세오..

저 꽉찬 크림은 이제 더 말할 것도 없고

쿠앤크 콕콕 넘치도록

박혀있는거 보세오...


이것이야말로

쿠키앤 크림빵이라고 말 할 수 있다.



쿠키앤 크림빵



진짜 이것도 맛있습니다.

약간 차게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크림빵은!

그 왜 시중에 파는 쿠앤크 아이스크림 알죠?

그것보다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부드러운 빵 사이에 발라서

먹는 느낌이예요!


초코범벅이랑은 또 크림이 달라서

전혀 다른 맛!



단팥 크림빵 1.7-



세 번째는 단팥크림빵입니다!

이 크림빵 또한 얼마나 크림이 가득

아주 가~득

차있길래 머리에 새하얀 크림이

저렇게나 보이는 것이야..?


흐뭇해하며

크림빵을 시식해보니다.

두근 두근..

그리고 뚜깨가 단팥 크림빵을 또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히히



단팥 크림빵



원래는 새하얀 크림인데

크림이 조명을 받아서 살짝 베이지톤으로

나왔어요!


조명빨 받는 단팥 크림빵

ㅋㅋㅋㅋㅋ


빵안에 테두리는 팥으로,

그리고 그 안은 크림으로

미친듯이

채워져있어요.


진정 이것이야말로

크림빵이라고 할 수 있죠.

제가 여태까지 먹은 크림빵들과는

정말로..

크림 스케일이 달라요.



단팥 크림빵



흐앙..

진짜 팥은 딱 진짜 달다구리의 정석.

아니 이게 기분 좋지 않게

단게 아니고

기분 좋게 달구요,

저 크림이랑 세상 조화롭습니다.

둘이 아주 그냥 환상의 짝꿍입니다.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뚜깨 머릿털 나고 먹어본

단팥 크림빵 중에 1등입니다.


진짜.. 또 사먹으러 갈껍니다..ㅠㅠ



오미자 크림빵 2.4-



네 번째는 오미자 크림빵입니다!

겉모습은 꼭 찐빵같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

겉에 뭔가 찰진 느낌이

찐빵의 그 겉표면과 비슷비슷..!



오미자 크림빵



오미자 크림빵은 겉에 빵이

진짜 쫀득쫀득해요.


그리고 빵에 크랜베리가 콕콕!

오미자 맛이 강한지는 모르겠지만,

오미자 크림빵 이것도

아주 크림이 상큼하고

쫀득한 빵이랑 찰떡궁합!



오미자 크림빵



안에 크림 몽골몽골

여러분 그거 알죠!


그 왜 파리바게트에 파는

크랜베리식빵 아시나요?


거기에 진짜 상큼달콤한 오미자 크림이

몽글하게 들어간 느낌이예요!



녹차 크림빵 2.4-



다섯 번째는 녹차 크림빵입니다. :)

녹차 크림빵도 역시

오미자 크림빵이랑 비슷하게

쫄깃한 식감의 빵이었어요.

빵 색감도

녹차 크림빵임을

알려주듯이

살~짝 녹색 빛깔이입니다!



녹차 크림빵



녹차 크림보세요.

영롱해요..!

녹차가 막 엄청 쌉싸름한 크림이

아니구요,

진짜 적당히 달면서 녹차맛이 나요.



녹차 크림빵



녹차는 호불호가 좀 있잖아요!

근데 극호인 사람들 말고도

불호인 사람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뚜깨는 녹차가 싫지도, 좋지도 않은

중호(?)인데,

이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



흑임자 크림빵 2.4-



마지막으로 먹어본 흑임자 크림빵!

뚜깨는 이 흑임자 크림빵이

제일 제일 맛있었어요! :)

크림빵 6종 중에 1위!



흑임자 크림빵



망원동 어글리베이커리에서 먹어봤던

흑임자 크림빵보다

이을 흑임자 크림빵이

개인적으로는 더더 맛있었어요!


진짜 흑임자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아.. 맛있어요..

그리고 또 이게 겉에 빵이 쫀득해요..

ㅠㅠㅠ

베이커리 이을은

진짜 겉에 쫀득한 식감의 빵이

더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미자, 흑임자! 


모든 크림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엄마도 드셔보고선 인생 크림빵 맞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깨 역시 인생 크림빵집을

만난 것 같아요..

사랑에 빠졌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못먹어본

청양고추맛도 먹어볼거예요!!


이거 약간 무서워서 도전 안했었는데

6종 다 먹어본 결과,

청양고추도 무조건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뚜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왜 인천 5대 빵집인 지, 왜 인생 크림빵집이라고 하는 지, 먹어보는 순간 무조건 고개 끄덕끄덕 수긍하게 됩니다. 여기 뚜깨 크림빵 단골집으로 등록합니다!! 진짜 크림빵 하나하나 개성 다르고 다 맛있어요. 진짜 추천추천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