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카페

[김포 브런치 카페] 컨텍스트 카페 - 갤러리느낌의 대형카페

뚜깨씨 2022. 9. 10. 14:08
728x90
반응형

 

[컨텍스트 카페]

-김포 브런치 카페

 

 

 

 

김포에 위치한 대형카페

컨텍스트 카페를 다녀왔어요!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하고

갤러리 느낌이 나는 카페인데,

 

실내 내부도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게 잘 되어 있어요.

 

 

 

 

-

위치는 지도 참고 해 주세요.

 

김포에서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컨텍스트 카페

 

 


 

 

컨텍스트 카페의 외관이에요.

 

여기도 포토스팟인지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외관부터 이뻐버리기☆

 

 

 

 

여기도 진짜 예쁘죠!

 

반대편이 거울이에요!

그래서 카페 안에서 보면

밖에 모든 곳이 다 거울로

되어 있어가지구

카페 내부가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이 공간도 진짜 예뻤는데,

저기 벽면에 있는 양면 블라인드가

앞,뒤로 계속 움직여요!

 

 

 

 

 

공간 하나 하나

너무 잘 꾸며 놓았어요.

 

 

 

 

카페 내부에 들어오면

카페 중간에

이렇게 예쁜 공간이 또 있답니다!

 

여기도 테이블이 있어서

이런 초록초록한 식물들 보면서

여유롭게 커피 마실 수 있답니다.

 

 

 

 

물티슈, 냅킨, 빨대 등

가져다가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

 

 

 

 

여기는 2층이에요.

 

 

 

 

2층도 넓찍하니 좋았어요!

 

 

 

 

 

이렇게 브런치도 판매를 합니당.

 

저는 원래 브런치 먹으려고 했는데

알고 보니,

브런치 브레이크 타임이

3시 부터 5시 까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안타깝게도.. 브런치는

먹지 못하였어용..

 

에그베네딕트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

헝 ㅠㅠ

 

다음에 또 방문해서 도전하겠습니당!

 

 

 

 

 

뚜깨는

-

아이스라떼,

스카치 슈페너,

말렌카 꿀 시나몬 케이크

-

이렇게 주문했어요!

 

말렌카 꿀 케이크는

호두/시나몬

둘 중 선택 가능합니다.

 

 

 

 

음료도 맛있지만,

이게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꾸덕한데

케이크 사이 사이에

꿀 크림이 발라져 있어요!

 

완전히 뚜깨 취향..><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다는..

ㅎㅎㅎㅎ

 

 

컨텍스트는 카페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해서

참 좋았어요!

 

김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찾는다면

컨텍스트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뚜깨의

컨텍스트 카페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