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카페

[땡스오트 안국] 안국역 카페 - 그릭요거트와 베이글샌드위치

뚜깨씨 2021. 12. 27. 01:16
728x90
반응형

[땡스오트 안국]

-안국역 브런치 카페

 

 

 

 

 

안국에 놀러간다면, 꼭 방문하기를 추천하는 곳

바로 땡스오트입니다. :)

 

땡스오트는 나혼자산다에 김광규 편에 나온 곳이죠!

ㅋㅋㅋㅋㅋㅋ

 

요즘 대세를 따라야 한다며

요즘 갬성으로 방문 한 곳인데,

 

저도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ㅎㅎㅎ

 

 

 


 

 

 

 

 

땡스오트는 안국점과 연남점이 있어요.

 

안국역에서 좀 거리가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

 

 

 


 

 

 

어떤 조용한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따뜻한 느낌의 감성 낭낭한

땡스오트가 나온답니다. 

 

 

 

 

 

 

 

 

우드와 식물을 잘 활용한 인테리어

 

건강한 그릭요거트를 판매하는 곳인데,

인테리어 때문에 건강한 느낌이 더 배로 된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애정하는 스피커 중 하나인, 마샬 :)

 

 

 

 

 

 

 

 

 

그릭요거트와 베이글 샌드위치

 

저는 허니치즈트랩 그릭요거트와

아보카도 햄치즈 샌드위치,

오트밀 미숫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채소가 아주 낭낭하게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베이글도 맛있고 먹으면서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계속 드는 그런 느낌!

ㅎㅎㅎㅎ

 

맛있었어요, 추천추천드립니다.

 

 

 

 

 

 

 

 

 

그릭요거트는 정말 꾸덕하더라구요!

 

그래놀라도 땡스오트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던데,

진짜.. 여태 먹은 그래놀라 중 단언컨대 최고였어요.ㅎㅎ

 

꿀과 치즈로 토핑되어 있는데

 

이 조합이 그릭요거트와 어울릴 지 몰랐어요!

 

아주 말 그대로 꿀조합♡

 

그릭요거트도 진짜 꾸덕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물론 양이 작아서 좀 아쉬웠지만..! ㅎㅎ

 

미숫가루는 평타!

 

그냥저냥 마실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안국으로 놀러오면,

한번 더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땡스오트 잘 먹었어요,

 

Thanks,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