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카페

[하남 카페] 카페더릿 - 햇살 가득한 마당이 있는 조용한 카페

뚜깨씨 2022. 9. 9. 23:01
728x90
반응형

 

[더릿]

-하남 미사경정공원 카페

 

 

 

하남 미사경정공원 근처에 위치한

더릿에 다녀왔습니다. :)

 

더릿은 복합문화공간으로

되어 있는 카페인데요,

 

그래서인지

카페를 대관하여 행사도

많이 하더라구요!

ㅎㅎㅎ

 

 

 

더릿은 마당이 있는

단독 주택 형태로 되어 있어요.

 

조용한 카페를 원하신다면

추천 추천!

 

볼거리도 많고

포토스팟도 많아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드넓은 마당도 있어요.

 

마당에는 물론!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고

애견동반 카페라

강아지들도 올 수 있더라구요.

 

 

 

어느 한 곳

안예쁜 곳이 없던  더릿♥

 

 

 

 

내부에서도 이렇게 

푸릇 푸릇한

나무도 보인답니다.

 

창 밖에 뷰가 너무 이쁘지않나요? 

ㅎㅎㅎㅎ

 

감성 너무 좋았어요..

 

 

 

 

2층에서 찍은 사진입니당.

 

포근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마당이 다 보이는

포토존 !

 

진짜 한없이

계속 창밖을 멍하니

바라보게 되는 카페

ㅎㅎㅎㅎ

 

 

 

 

주말 오후,

독서나 노트북 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한가하게 커피 타임하기

너무 좋았던 더릿-

 

햇살 가득한 마당에서

여유로운 오후를 보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더릿 ♡

 

이상, 내돈내산 뚜깨의 카페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