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카페

[인사동 카페] 소진담 안녕인사동점 - 경치좋은 루프탑 카페

뚜깨씨 2021. 10. 4. 11:44
728x90
반응형

소진담 안녕인사동점

인사동 루프탑 카페

 

 

 

 

 


 

 

 

 

 

 

소진담 안녕인사동점은 

인사동에 있는 안녕인사동 건물에 위치해 있고

루프탑이 있기 때문에

안녕인사동 5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저는 인사동 도마에서 아주 만족스럽게 밥먹고

인사동 카페로 어디갈까.. 하다가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서 루프탑 카페를 가고 싶어서

소진담 카페로 정했습니다!

 

인사동 도마에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 블로그 후기도 같이 링크에 걸어둘게요. :)

 

참고로 도마는 갈비솥밥 등 다양한 솥밥과

서울에서 제일 맛있는 마약 된장찌개가 메인메뉴입니다. ♥

 

인사동 데이트 하실 분들,

참고 하세용 ㅎㅎㅎ

 

 

 

[인사동 맛집] 도마 - 전국 넘버원 마약 된장찌개와 솥밥 맛집

[인사동 도마] -인사동 맛집 / 인사동 데이트- 인사동 고유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한옥 느낌, 한국스러움 낭낭한 한식 맛집 바로 인사동 도마에 방문했습니다. 인사동은 언제와도 한국 고

ttukkae-c.tistory.com

 

 

 

 

 

 

 

 

 

안녕인사동 이라는 아주 예쁜 이름의 건물 5층에

위치한 소진담!

 

소진담이라는 카페 이름은 참 예쁜 것 같아요.

 

-하얀 보배를 담다.

 

소진담은 하남에도 있는데,

인사동에도 있는 줄은 몰랐어요!

 

단순히 인사동 루프탑 카페를 검색하다 발견한건데,

오 ! 소진담이 인사동에도 있구나? 하고 방문..ㅎㅎㅎㅎ

 

 

 

 

 

 

 

 

 

 

소진담 카페는 좌석도 많고 넓답니다!

 

저기 문 밖으로 나가면 루프탑으로 갈 수 있어요!

 

 

 

 

 

 

 

 

문 밖으로 나오면

 

짠 - !

 

여기가 바로 소진담 루프탑입니다!

 

루프탑은 정말 언제와도 좋은 것 같아요.

 

지금 날씨가 딱 좋아서

루프탑가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적당히 선선하고

바람도 솔솔 불고 

 

 

 

 

 

 

 

소진담은 케이크가 유명해서

원래는 흑임자 케이크를 먹을까 했는데,

도마에서 너무 배터지게 과식을 했던지라...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가 들어갈 배가 없더라구요ㅠㅠ

 

아숩...

 

그래서 다음에 또 재방문 예정이에여..ㅎㅎㅎ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소진담라떼를 주문했어요.

 

사실 소진담라떼가 그냥 라떼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초코맛 가득한 초코라떼(?) 

초코 아이스크림 라떼(?)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먹어도 사랑인 아아 ♥

 

 

 

 

 

 

 

 

 

 

이게 바로 소진담라떼!

 

약간 아포카토 같아요.

거기에 초콜렛이 올라간 것 같아용!

 

 

 

 

 

 

 

 

약간 고디바를 연상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ㅎㅎ

 

맛있었어요!

 

스푼으로 아이스크림 듬뿍 퍼먹고

호로록 마셔줬어요.

 

 

인사동에서 제대로 힐링하는 하루였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