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일상/데이트코스

[김포 데이트코스/드라이브]데이트코스 짤 필요 없이,이렇게! 글린공원,김포프리미엄아울렛, 돈까스고집

뚜깨씨 2020. 4. 27. 16:38
728x90
반응형


김포 

데이트코스


-카페,맛집-






김포도 예쁜 카페와 맛집이 많은 지역 중 하나죠!?

김포하면 김포공항만 떠오르시는 분들!

여기여기 모여라~~


뚜깨가 추천하는 김포 데이트코스, 나들이!

이렇게만 따라하세요 :)


데이트,나들이,성공적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뚜깨의 김포 나들이 여정을 소개합니다!




*뚜깨의 여정*







1. 글린공원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금요일 10:00 - 22:00 

토요일 10:00 - 22:00 

매월 첫번째 월요일 1회 휴무


TEL : 031-996-5177


주차 : 무료



김포의 대표적인 카페이죠, 글린공원!

대형카페에 식물원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카페.


항상 가야지 가야지하고 방문 못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방문해보네요!


못가고 있어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었던 곳이었는데,

그 증폭된 기대감을 충족시켜준 글린공원 :)


비록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감수하고 갈 수 있는 카페랍니다.





글린퐉! 

외관도 이쁜 글린퐉 :)



주차장



글린공원 주차장은 진짜 굉장히 넓어요.

글린공원 앞의 주차공간부터 시작해서

그 안쪽으로 들어가면 계속 계속 주차공간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끝도없이..!


그런데 이 끝없이 광활한 주차장을 진짜 다 채워요..

뚜깨도 겨우 주차했습니다. ㅠㅠ

한시쯤 방문했는데, 이때는 그래도 한두자리 정도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었는데,

뚜깨가 카페를 나갈쯤엔 나가는 것도 힘들정도로 

들어오는 차가 굉장히 많았어요!

안에 주차자리는 이미 만석인데요..ㅠㅠ


글린공원을 가시려면 좀 빨리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래서 뚜깨도 첫 코스를 바로 글린공원으로 했답니다!



1층 내부



글린공원의 1층 내부입니다!

카페안에 이렇게 호수가 있어요!

징검다리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들어오자마자 깜짝 놀란 뚜깨!

너무 예쁘게 꾸며놓았어요..ㅠㅠ


황실정원이나, 식물원에 온 것 같은 느낌.


초록초록하니 기분 너무 좋아져요..:)



 1층 야외좌석



1층에 야외좌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날이 좋아서 여기 앉아있어도 될 것 같아요.


근데 뚜깨는 2층으로 가서 앉았는데,

이 날 바람이 좀 많이 불긴했거든요!

뚜깨도 야외에 있을까 잠깐 고민했는데,

한시간 정도 후에 

지금 강풍이 불고 있으니 야외에 계신 분들

가능하면 실내로 들어오시라고

안내방송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글린공원은 거의 대부분이 크로와상이었어요.





되게 신기한 크로와상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서도 뭐먹을지 한 5분정도 고민한 것 같아요..

다 맛있어보여가지구ㅠㅠ





고심끝에 뚜깨의 픽은

마늘바게트와 요거베리 크루아상입니다.





뚜깨는 흑임자라떼와 석모리를 주문하였어요.


아이스 흑임자라떼 6.5-

브루잉커피 석모리 4.8-

마늘바게트 4.8-

요거베리 크루아상 6.2-





마늘바게트를 데워먹으려고

픽업대에 접시를 요청해서 받아서 20초 정도 데웠어요!



2층 내부



2층에도 역시나 사람은 굉장히 많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신히 자리잡은 뚜깨의 자리는.. 

맨 끝에 채광이 들지 않는 흔들의자 자리..!





흔들때마다 살짝 삐그덕거리긴 하였으나,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던 동심으로 열심히 흔들흔들~



흑임자라떼



오.. 흑임자라떼 아주 고숩고 맛있어요!

갑자기 막 강릉의 툇마루가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음.. 맛은 그래도 툇마루 승리!

그치만 여기 흑임자라떼도 아주 고숩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브루잉커피 석모리



블루잉커피는 기계드립을 이용하여 내린 커피로, 

아메리카노 보다 더 부드럽게 음미할 수 있는 커피라고 합니다.


석모리는 글린공원의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라고 해요!


산미는 적당했고, 정말 아메리카도보다 더 부드러웠어요.

한입 마시고 거의 바로 원샷..

ㅎㅎㅎㅎ



요거베리 크루아상



음.. 요거베리 크루아상은 비추에요!

크루아상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그래서 크루아상도 맛있을 줄 알았는데,

크루아상 자체가 막 맛있진 않았어요.


요거트 크림도 뚜깨는 별로였어요.. ㅠ-ㅠ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는 강추!

전자렌지에 살짝 데운게 신의한수!

바게트는 적당히 바삭하고 안에 빵은 부드럽고

마늘향 진득하게 나는게 아주 맛있었어요.


마늘빵으로 유명한 만동제과 먹던 그 느낌 그대로였어요!

방문하신다면 크로와상 종류 말고, 마늘바게트 추천입니다!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식물원을 연상케하는 대형 카페! 너무 잘 꾸며놓은 카페에요! 주말은 사람이 너무도 많기 때문에 좀 이른 시간에 일찍 방문하시거나 평일 방문 추천드립니다. 커피는 맛있었고 빵은 크루아상이 좀 아쉬웠어요. 힐링하고 싶은 날, 김포 나들이 오신다면 글린공원 추천!






2. 돈까스고집


운영시간


매일 11:30 - 21:30주문마감 20:30

매일 15:00 - 17:00브레이크타임

월요일휴무


TEL : 031-986-7211


주차 : 무료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어디 갈까..!

이 허기진 배를 어디서 채울까..

이왕 나들이 가는 김에 아주 맛있는걸 먹고 싶은데...!


글린공원에서 아주 열심히 찾아보고 찾아보다가

요즘 돈까스로 되게 유명한 돈까스고집에 방문하였습니다. :)


돈까스 후기가 아주 좋더라구요!

후기가 좋아도 막상 먹었을 때,

아... 뭐지.. 후기에 당했다.. ㅠㅠ

광고에 당했다!!! 할 때도 있지만,


뚜깨가 방문한 돈까스고집은 맛집이었다는 것.... 후후..


스윙스의 돈까스로 여자 사귀는 법☆

돈까스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



글린공원에서 돈까스고집까지 굉장히 가까워요!

넘어지면 코앞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로 1분이면 도착하는 돈까스고집!


아주 근처에 있으니 마음도 편안하고 막 그러네요..?


 돈까스고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주차장



돈까스고집 주차장 되게 넓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있답니다.


가게 앞이랑 가게 뒷편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이 크면 괜시리 마음 편안해지는 뚜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나 항상 차가 문제잖아요 흑흑ㅠㅠ

주차장 좁은 곳은 잘 안가려고 하는데,

돈까스고집은 넓어서 아주 흡족 :)





돈까스고집 앞에 김포맛집이라고 패를 달아놓았어요!

이러면 또 뚜깨 기분 막 좋아지고,

기대감차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배고프다..

얼른 들어가야지..

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흐미.. ㅠㅠ


대기리스트를 작성하고 뚜깨위에 몇명이나 있는지 봤는데

8팀 정도 대기중이시더라고요!


그런데 가게가 커서 손님들이 금방금방 빠져서

1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



가게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손님들도 바글바글!


여기 돈까스 맛집인거 다들 어떻게 아시고 방문하셨는지..!><



메뉴판



-뚜깨의 주문내역-

 

통안심까스 11.2-

통등심까스 10.2-

통치즈까스 11.5-

킹새우 안심정식 16.4-


골고루 주문하였습니다!

돈까스 외에도 파스타, 볶음밥 메뉴도 있어요!



통안심까스



통안심까스 6조각과 상콤함을 증대시켜줄 레몬 한조각☆

돈까스를 푹 찍어먹는 돈까스소스,

넓은 접시에 소금이 아름답게 흩날려있고 

그 위에 화룡점정 생와사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뚜깨는 등심까스를 주문했는데

지인들과 한조각씩 교환해서 먹었어용

ㅋㅋㅋㅋㅋㅋ



통안심까스



안심까스에 소금 살짝 뭍히고 거기에 와사비 콕 올리기.

이 조합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안심까스 진짜 되게 부드러워요.

고기 살결이 진짜 보들보들.

질긴거 하나 없고 돈까스 빵가루도 바사삭하니 존맛!

입천장이 아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양이 작아 보이잖아요?

근데 고기가 도톰하니까 다 먹고나면 배불러요!

전혀 양이 작지 않다는 것!


샐러드랑 장국도 맛있어요!

장국 호로록 마시니까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킹새우 안심정식



지인이 한마리 잡수라고 나눠준 킹새우!

새우도 살이 실하고 큽니다!

새우는 20cm의 킹블랙 타이거 새우를 사용했다고 해요.

어쩐지 진짜 너무 크더라구요 새우가!


근데 개인적으로는 굳이 킹새우 안심정식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안심까스만 6조각 먹어도 배가 부르고,

킹새우보다 돈까스 자체가 훨씬 맛있고 메리트 있어서

돈을 더 주고 굳이 새우 안먹어도 될 것 같습니당.



통등심까스



뚜깨의 통등심까스입니다.


등심도 진짜 양이 많아요.

사진만 보면 없어 보이잖아요?

근데 고기가 진짜 통으로 크게크게 들어가서

이거 다먹으면 배불러요!


확실히 등심보다는 안심이 부드러워서 그런지

뚜깨는 등심보다는 안심이 더 맛있었어요. :)



통등심까스



통등심까스를 돈까스 소스에 푸욱 찍어먹어도 맛있고,


제일 맛있는 조합은 역시 소금+와사비.

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소스 1번 찍어먹을 때,

소금과 와사비 조합은 3번 먹은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고기 육즙가득하고, 튀김옷도 바삭하니 맛있고ㅠㅠ


등심이든, 안심이든 다 맛있어요. ㅠㅠ



통치즈까스



지인과 맞교환한 통치즈까스 한조각!

통치즈까스는 모짜렐라치즈가 진짜 통으로! 들어있습니다.

대신 통으로 치즈가 들어있는 만큼, 돈까스 고기의 비율이 줄어드는

그런 아쉬움.. ㅠ-ㅠ


치즈돈까스 치즈 대박적이죠..?

요것도 진짜 맛있었어용!


돈까스고집은 

돈까스, 기에 중하다의 줄임말인데,

진짜 고기에 집중한게 느껴지는 곳이예요.


근래 먹은 돈까스 중 최고의 돈까스!


뚜깨의 개인적인 맛있는 순서는,


안심 > 등심 > 치즈


이렇게 입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그때는 안심을 먹겠어용 >_<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 돈까스고집 추천드려요! 양도 많고,

요즘 트렌드에 맞게 소금과 와사비까지 준비된 돈까스고집 :) 김포 오시면 맛집으로 들려야 할 곳 중 하나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3. 현대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


TEL : 031-812-2233




돈까스고집에서 20분정도 가시면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배부른 배 소화시킬 겸 아울렛 고고고!





되게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아이쇼핑하면서 유유자적 산책 기분내며 걷고 걷다가,

뚜깨는... 폴로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이 셔츠를 보고 충동구매를 해버렸죠.

남색, 하얀색 고민고민하다가

하얀색으로 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이쁘다 이뻐...

ㅋㅋㅋㅋㅋㅋ





여자랑 남자랑 둘 다 있어서

커플룩으로 딱!☆


오늘 김포 나들이는 정말 너무 성공적이었습니다. :)

김포 가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나들이 다녀오세요!


기분좋은 뚜깨의 하루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