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파주 브런치 카페] 브릭루즈 - 파주 신상 대형카페에서 브런치 즐기기

뚜깨씨 2021. 3. 11. 22:41
728x90
반응형

브릭루즈

 

 

-파주 브런치 대형카페-

 

 

 


위치

 


 

 

오늘은 파주에 새로 생긴

파주의 신상 대형카페

브릭루즈에 다녀왔답니다 - ♡

 

새로 생긴 곳이라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사람은 많았다는..!!

 

ㅎㅎㅎㅎㅎ

 

저는 좀 일찍 다녀왔어요!

 

아주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

 

 

브릭루즈는

파주에 엄청 유명한 대형카페 중 한 곳인 더티트렁크

바로 옆쪽에 위치 해 있어요!

 

도보로 5분 정도?

되는 거리에 있답니다!

 

더티트렁크도 가본 적 있는 뚜깨!

더티트렁크 후기는 아래 글 참고 부탁드려요 :)

 

[뚜깨씨의 일상/데이트코스] - [파주 데이트코스] 요즘 날씨에 딱! 마장호수 출렁다리,파주닭국수본점,더티트렁크

 

 

 

여기가 바로 더티트렁크입니다! 

여기도 분위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

 

 

자자,

이제 브릭루즈 후기 고고씽하겠습니다!

 

 


 

 

 

 

 

여기가 바로 브릭루즈입니다!

거의 오픈하고 바로 온건데도

이미 주차장에

차들이...!!!!

 

띠용 -

 

그렇지만 문제없습니다.

브릭루즈는 정말 큰 대형카페이니까요 (찡긋)★

 

 

주차장도 넓었어요.

 

 

 

 

 

 

짜자자잔!

브릭루즈 카페 내부입니다.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인테리어도 테마별로 나눠져 있고

층마다 각각 개성과 컨셉이 있어요.

 

 

 

 

 

 

여기는 좌식으로 앉아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근데 저는 좌식과 맞지 않는 서타일....

ㅎㅎㅎㅎ

 

 

 

 

 

 

여기는 포토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가든으로 꾸며진 층이에요!

 

 

저는 여기서 먹었답니다 :)

 

 

 

 

 

 

 

테이블 깨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빵 한입 베어 문 너낌

 

 

 

 

 

 

 

여기가 아까 제가 말했던

가든뷰로 꾸며진 층이에요!

 

 

 

 

 

 

 

여기는 1층이에요.

카운터 바로 옆이랍니다.

 

 

 

 

 

 

 

약간 귀엽진 않고

좀 못난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커피와 브런치 메뉴!

 

저는 브릭루즈 빅 브런치 세트로 먹었어요.

세트로 먹을 경우,

빅브런치에 커피 2잔 포함해서

35,000원이랍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랍니다. ㅎㅎㅎㅎ

 

 

 

 

 

 

주문을 하면 

여기서 픽업을 하면 된답니다!

 

 

 

 

 

 

 

주문하고 픽업대 근처에서 기다리는데

이 테이블도 너무나 개성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자잔 -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뚜깨의 빅 브런치가 나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정말 빅 플레이트에 준비되어

나오는 빅 브런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부터 먹어야 할 지 

정말 망설이게 되는

그런 브런치!!!!

 

 

프렌치토스트, 샐러드, 웨지감자, 연어 에그 베네딕트,

구운 버섯과 베이컨, 오믈렛, 홍콩와플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구운버섯과 웨지감자

 

 

 

 

 

카라멜라이즈 바나나가 

달다구리한게 맛있었어요.

 

 

 

 

 

 

연어 에그베네딕트는 사실 제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평범하고

별로였어욥 ㅠ-ㅠ

 

 

 

 

 

 

브런치의 대부

베이컨과 에그스크럼블

 

 

 

 

 

프렌치토스트에

시럽 듬뿍 뿌려 먹기

ㅎㅎㅎ

 

 

아,

프렌치 토스트도 평범했어요.

ㅎㅎㅎㅎ

ㅠㅠㅠ

 

 

다양한 구성에

여러가지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하나하나 먹어보면

훌륭한 맛은 아닌,

다소 평범한 맛!

 

프렌치 토스트도 빵이 폭신하고 부드러워야 하는데

그렇지 않았고

 

홍콩와플도

기대했지만..

별로였던..

ㅠㅠㅠㅠㅠㅠㅠ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아야하는데

맛은 전체적으로 너무 평범!

 

 

카페 분위기도 좋고

했지만,

다소 평범했던 브런치가 너무나 아쉬웠어요

 

인생브런치를 기대하고 가면 NONO!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 나들이를 가고 싶다!

하면

한번쯤 가보면 좋을 브릭루즈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