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 - 로스카츠산도, 타마고산와 파스타

뚜깨씨 2021. 3. 10. 16:28
728x90
반응형

낙원테산도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위치

 


 

 

용산 아이파크몰 안에 위치한 낙원테산도!

한창 대한민국에 타마고 산도의 열풍을

불러 일으킨

아주 누구나 다 알만한

너무나 유명한 맛집

바로

낙원테산도.

 

 

낙원테산도는 이제 분점이 아주아주 많아요.

낙원테산도 강남본점

혜화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타임스퀘어점,

성수점, 판교점 등등

이제는 너무나 많이 생겨버린 낙원테산도

ㅋㅋㅋㅋㅋ

 

한번쯤 꼭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우연찮게 용산 아이파크몰 갔는데

발견해서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입장!

 

 

 

 

 

낙원테산도의 메뉴판이에요.

 

타마고산도랑 가츠산도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 외에도 파스타 메뉴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타마고산도랑 로츠 가츠산도,

그리고 아쉬우니까

쉬림프 오이스터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나쁘지 않은 듯!

 

거기에 콜라까지 주문 완료!

 

이제 마음을 가다듬고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후후후

 

 

 

 

 

 

인테리어 아주 우드느낌 낭낭합니다.

ㅎㅎㅎㅎ

올망졸망 귀여운 인테리어

 

 

 

 

드디어 주문한 산도들이 먼저 나왔어요!

야호

소리질러!!!!

 

타마고산도 예전에 제주도 갔을 때

먹어봤거든요!

 

혹시 제주에 산도위치라고 아시나요?

여기 진짜 존맛....

 

제주도에서 먹고

목동 현대백화점에도 팝업으로 있어서

그때도 또 먹으러 방문했었는데ㅠㅠ

지금은 없어져서 아숩...

타마고 산도의 아주 좋은 기억을 가지고

방문한 낙원테산도!

 

부디 낙원테산도의 타마고도 맛있길..!

 

 

 

 

보슬보슬한 계란들

ㅎㅎㅎㅎ

 

일단 낙원테산도의 타마고 산도는

제가 먹었던 산도위치에 비해선

덜 맛있었어요!

 

좀 아쉽달까..

ㅠㅠㅠ

 

중간에 약간씩 와사비?

맛도 나더라구요

 

일단 타마고는 불합격ㅠㅠ

맛없다는건 아니고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맛이었어요.

 

 

 

 

타마고 산도는 쏘쏘했는데

와우

로츠 카츠산도 미쳤어요.

아 이거

이거이거 진짜 이게 진리였네요..

 

낙원테산도는

타마고 산도가 아니라

로츠 가츠산도에여!!!!

 

다음에는 타마고 주문안하고

로츠랑 히레로

가츠만 2개 주문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존맛...

진짜 육즙 팡

겉에 튀김도 바삭하고

안에 육즙 흐르고

두툼하고

맛있고

이거는 지인이랑 저랑 둘다

고개 끄덕끄덕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이스터 쉬림프 파스타!

 

이거 주문할까 매콤크림할까 고민하다가

이 친구로 했는데,

파스타는 평범 ^^...

 

파스타는 저는 걍 그랬어요.

 

그래도 싹싹 다 먹긴 했습니다!

 

 

 

 

마지막 콜라로 마무리!

 

 

 

결론...

낙원테산도는

파스타도, 타마고 산도도 아니다.

 

로츠 가츠 산도가 진리다.....

 

이거 먹으러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