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남양주 덕소 맛집] 칡뿌레기 냉면 - 진정한 칡냉면의 진수!

뚜깨씨 2023. 6. 7. 08:41
728x90
반응형

[칡뿌레기 냉면]

-남양주 덕소 맛집-


칡뿌레기 냉면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냉면 맛집
칡뿌레기 냉면을 먹어 보고 왔습니다!

칡냉면, 평양냉면
가리지 않고 냉면이란 냉면은 다 좋아하는데
오우.... 여기 냉면 아주 요물입니다 요물..!!

특히 물냉면은 살얼음을 빼고 얘기할 수 없죠

여기 물냉면은 진짜.. 속에서 천불이 나도
국물 호로록 마시면 그 천불도 꺼줄 것 같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넓게 잘 되어 있어요.

차 가지고 방문 가능!!


칡뿌레기 냉면 메뉴판


뚜깨의 주문 LIST
- 물냉면 8,000
- 비빔냉면 (중간 매운맛) 8,000

저는 비빔냉면은 중간 매운 맛으로 주문했어요!

비빔냉면은 또 매콤해야 제 맛이죠!

다음엔 코다리회냉면을 먹어 볼 거에용ㅎㅎ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할거기 때문에 :) !!




제가 냉면을 좋아하는 이유..
바로 온육수.,,

온육수 있는 집이 맛집이죠.

칡뿌레기 온육수는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냉면 나오기 전에 호로록 마시면
맛도 좋고~
차가운 음식 맞이하기 전에
몸도 따땃하게 해놓고~




두둥

드디어 등장한 물냉과 비냉의 아름다운 자태!!




물냉 비냉 둘 다 포기 할 수 없어요 ㅠㅠ
각각 너무나 다른 매력이라
전 메뉴 2개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물냉면에 살얼음 보이시죠ㅠㅠ

진짜 가끔 애매하게 동동 떠다니는 집도 있는데
여기는 아니에요.

살얼음에 진심이에요!!!!




육수가 정말 중요한데
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새콤한 육수!!

와 저 이거 너무 맛있어서
그릇째 들고 얼굴 박고 원샷했잖아요..

먹으면서도 계속
와 여긴 또 와야지
하면서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




면빨 보세요..

진짜 씹는 감이 일품인 칡냉면..

탱글탱글하죠



두 번째로 만나 볼 친구는
비빔냉면!!

비빔냉면은 저렇게 시원한 육수도 같이 준답니다.




요 비빔냉면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찐이더라구요 !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 그런지
중간매운맛은
딱 적당히 매운..!?
그런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도전!




비빔냉면 슥슥 비벼서 호로록
진짜 계속 젓가락이 향하는 마법☆



칡뿌레기 냉면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냉면 맛집 인정

우리 동네에도 있었으면
저 맨날 갈 것 같아요..

더운 여름에는 냉면만한게 없죠..

저 조만간 또 올게요..♥
-냉면 킬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