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망원동 맛집] 계림원 - 누룽지 통닭구이와 매콤 불닭구이

뚜깨씨 2021. 5. 5. 18:52
728x90
반응형

[계림원 누룽지 통닭]

 

-망원동 맛집-

 

 

 

 

기름기 쫙 뺀 통닭구이로 유명한

체인점, 계림원에서

통닭구이랑 맥주 한잔 하고 왔어요. :)

 

망원동 계림원에서 먹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치킨과 맥주의 조합은

언제나 옳아요,

암요 암요 :)

 

 

 


 

 

 

 

망원역에서는 좀 거리가 있어서

망원역에서 마을버스 9번 타시면 된답니다!

 

 


 

 

 

누룽지통닭

 

 

계림원의 대표 메뉴인

누룽지통닭구이.

 

철판에 누룽지가 지글지글하면서

나오는데,

그 위에 아주 고운 자태의

통닭이 누워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좀 잡숴보소~ 하면서

아주 구수한 냄새 가득 풀풀 뿜어내며

누워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서

살코기 싹 다 발라먹었어요.

 

기름이 쫙 빠진 통닭이라서

담백하고 고기는 야들야들 쫄깃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완전 강추 강추ㅠㅠ

 

거기에 지글지글 누룽지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습니다..ㅠㅠㅠ

 

진짜 계림원오면 누룽지 통닭은 무조건!

주문해서 드셔야 합니다.

 

거기에 맥주 한잔 캬----!!!

하면

아우.. 몸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매콤불닭

 

 

두 번째 주문한 메뉴는

매콤불닭이에요!

 

누룽지 통닭이 고소 담백하다면,

다른 하나는 약간 매콤한거 시키고 싶어서

 

매콤한 통닭구이로 주문했어요!

 

근데 이름이 매콤불닭인게

괜한 이유가 있는게 아닙니다..

 

맵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불닭이에요!

 

근데 저는 매운거 워낙 잘 먹어서

저한테는 딱 맛있게 맵더라구요.

 

이것도 완전 마성의 매력..

 

매콤한 소스가 아주 중독적입니다.

 

맵고 달달해요.

 

 

 

 

 

그리고 치즈가 낭낭하게 뿌려져 나와요.

 

치즈 + 불닭 조합은 

긴말 안하겠습니다.

최고지요.

 

콘옥수수도 들어가 있어요. ><

 

마찬가지로 매콤불닭에도

누룽지가 들어가 있답니다!

 

불닭 소스에 누룽지 같이 먹어도

최고 맛있음,...

 

개인적으로는 담백한 누룽지 통닭이

더 깔끔하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계림원은 정말 사랑입니다..♡

 

 

 


 

-뚜깨씨의 한줄평-

 

뚜깨씨의 별점 : ★

뚜깨씨의 한줄평 : 계림원의 누룽지통닭은 맥주 안주로 끝장난다. 다양한 통닭을 맛볼 수 있는 계림원.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