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맛집

[강릉 여행/강릉 맛집#6] 강릉 빵다방 빵지순례 - 인절미크림빵 외 다른 빵종류 추천!

뚜깨씨 2021. 4. 29. 00:39
728x90
반응형

[강릉 빵다방]

-강릉 빵 맛집-

 

 

 

 

 

 

 

강릉 인절미빵으로
진짜 유명한 강릉 빵다방.

동생이 작년에 빵다방에서
인절미크림빵 사다준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존맛ㅠㅠ

망원 어글리베이커리랑 거의 비등비등한 맛!

둘 다 맛있고 매력이 달라요ㅠㅠ

동생은 그때 여름에 강릉 놀러간거라서
강릉 날씨가 진짜 최고 더울 때 였는데..

나를 먹이기 위해서
땡볕에서 무려 2시간 웨이팅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빵다방의 인기는 몇 해가 가도
식지를 않네요...!

강릉 가볼만한 곳을 넘어서
강릉 여행 코스에 꼭 넣어야 할,
빵지순례 여행이라면
무조건 들려야 할 필수코스가 된 빵다방

저는 이번에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한시간 정도
기다리고 여러가지 빵들을 듬뿍 구입할 수 있었어요.

너무 열심히 오래 기다렸기에
진짜 많이 사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빵다방에서만 4만원 넘게 빵 구입.
ㅋㅋㅌㅋㅌㅋ

빵에 진심인 편.⌯'▾'⌯


 


 

 

 

 

 

강릉 빵다방은 12시 오픈이고

저는 11시 15분에 도착했어요!

 

그래서 한시간 정도 기다려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 키오스크 대기번호표로 뽑고

입장하는거였는데

 

그게 자꾸 오류가 나서

다시 예전처럼 줄 서서 입장하는 걸로

바꼈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제가 구입하고 나서 보니까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어졌어요.

 

빵다방 웨이팅이 정말 예상밖으로

상당하기 때문에,

빵다방 가실 분들은 오픈 시간 전에

미리 대기하시는 걸 추처드려요!

 

 


 

 

 

 

 

 

빵다방이다 빵다방♥
존맛탱 빵들이 가득한 빵다방
제빵왕 김탁구도 울고 갈 빵다방!!!!

 

옛날에 갔을 때는,

빵 갯수 제한이 있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빵 갯수 제한이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빵 13개 구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딸기크림빵도 사고 싶었는데,

이건 시즌메뉴라서

제가 방문했을 때는 없었어요..ㅠㅠ

 

 

 

 

 

 

 

 
이건 녹차크림빵인데,
녹차만 진짜 엄청 많이 남아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녹차 크림은 별로 안좋아해서..
말차크림이랑..
ㅋㅋㅋㅋㅋㅋ

항상 다른 빵집에서 사서 먹어봐도
그 씁씁한..?
쌉싸름한 맛이 저랑은 잘 안맞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녹차크림은 구입하지 않았어요!

 

 

 

 

 

 

 

 

 체다랑 크림치즈가 들어간
치즈크림빵!
요거는 하나 구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진한 치즈맛 크림이 일품..ㅠㅠ
진짜 치즈크림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흑임자크림빵도 구입!
흑임자 크림이 고소하니 엄청 맛있었어요.
두개씩 살껄..포스팅하면서 후회중...

 
맨밑에 있는 소보루크림빵도 구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도 적당히 달달한 크림이 아주 맛있었어요.

강릉 빵다방 빵 종류는,

 이런 크림빵 말고도
진짜 다양한 빵들이 많아요!

비록 구입하지는 않았지만,
빵 종류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아주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늘바게트와 앙버터 바게트

 

 

 

 

 

 

 

 

 

뺑 오 쇼콜라,

바닐라 크림 크로와상

 

 

 

 

 

 

 

 

아몬드 크로와상,

클래식 크로와상,

대왕 레몬 마들렌

 

 

 

 

 

 

 

 

크림 팡도르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삼식이빵

 

 

 

 

 

 

 

 

인절미 크림식빵

 

 

 

 

 

 

 

 

헤이즐넛 휘낭시에,

아몬드 휘낭시에,

코코넛 휘낭시에

 

 

 

 

 

 

 

 

찹쌀 바게트와 

엄청나게 맵다는

매운 용암빵

 

 

 

 

 

 

 

그리고 마지막은

먹물 크림치즈 대머리 독수리

 

 


 

 

크림빵 외에도 맛있는 빵들

 진짜 많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마지막 사진에 있는
대머리독수리 빵도 4개 구입했어요!

빵다방에서 무슨 빵 살지
미리 블로그들 보고 간건데,

저 대머리독수리빵이 진짜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ㅠ
인절미빵은 먹어봐서 그런지
대머리독수리가 더 궁금하고 사고싶었다는..♥

대머리독수리는 겉에 소보로이고
안에 먹물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빵이에요!
이거 진짜 존맛....
꼭 사세요 여러분.

 

 

 

 

 

 

 

 뚜깨의 트레이에 한가득 담은 빵들♥
트레이 저렇게 담은거 2개였고
총 13개 구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강릉 1박 2일 여행 마지막 돌아오는 날에
빵다방 들려서 산건데
진짜 이게 빵들이 크림이 아주 실하게 꽉차게
들어있어서 무게가 꽤나 나가더라구여..??

진짜 들고 뚜벅이로 집오는데
너무 무겁고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빵을 위해서라면
이 정도 수고쯤이야..★

 
그리고 300원 추가하면 상자안에

아이스팩을 같이

담아주신답니다!

 

저는 강릉에서 서울까지

가는 길이 꽤나 멀기 때문에

추가 구입했답니다!

 

 

 

 

 

 

 

 

 

 

빵들을 보고 있자니

아주 뿌듯하고 흐뭇하네요..♥

 

저 사진 중간에 있는게 아이스팩이에요! 

 

 

-뚜깨의 빵다방 구입 리스트-

인절미크림빵 6개

먹물크림치즈빵(대머리독수리) 4개

치즈크림빵 1개

소보로크림빵 1개

초코크림빵 1개

 

이렇게 총 13개 구입..ㅎㅎ

 

 

 

 

 

 

 

 

강릉 빵다방의 명성을

널리널리 알리게 해준,

강릉 빵다방의 효도 빵,

 

바로 인절미크림빵입니다!

 

진짜..

인절미빵의 원탑이에요.

 

인절미 빵 흉내내는 곳

여러 곳 맛보았지만,

 

빵다방을 이길 자는 없습니다.

 

진짜 인절미크림이 너무 고소하고

팥은 아주 품위있게 딱 적절하게

달달하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크림이 부드럽고 

엄청 많이 들어 있구요!

 

빵은 쫀득해요.

 

진짜 인절미빵 존맛 인정..ㅠㅠ

 

작년에도 먹었지만,

올해 또 먹을 수 있어서

뚜깨는 너모나 행복합니다..♥

 

크림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한입 베어물면 크림이 다 튀어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절미크림빵 너무 좋아해서

6개나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갑게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건 

정말 정말 기대 많이 하고 샀던

대머리 독수리!

 

일명 먹물크림치즈빵인데,

빵 겉면은 소보루로 되어 있고

빵은 먹물

그리고 빵 안에는 체다와 크림치즈의

아주 칭찬할 만한 조화..♡

 

치즈의 느끼함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이것도 4개 구입했는데

순삭했답니다..ㅠㅠ

 

 

사진에 나오지 않은

소보루크림빵이랑

흑임자크림빵

체다치즈 크림빵

 

모두 모두 다 퍼펙트..!!

 

맛없는 빵이 없고

어떤 빵을 사도

실패확률 제로인

강릉 빵다방..

 

사랑입니다..♥_

 

강릉 여행하면 꼭! 가봐야할 맛집이니,

 

여러분.. 부디 무조건 줄을 서서 구입하시더라도

들려주세요..

 

이상, 뚜깨의 내돈내산 빵지순례 

후기였습니다..★

 

 

저는 빵다방에서 빵 낭낭하게 구입하고

안목해변에 있는 순두부젤라또 먹으러 갔어요!

 

강릉에서 빵은 빵다방!

젤라또는 순두부젤라또 이죠!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강릉 여행/강릉 카페#7] 순두부젤라또 2호점 - 강릉 오면 꼭 먹어야 할 젤라또!

[강릉 순두부젤라또]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강릉 오면 꼭 먹어야 할 디저트, 순두부젤라또! 순두부젤라또는 원래 초당순두부마을 초당순두부길에 있는 본점이 있는데 정말 어찌나 인기가

ttukkae-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