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깨씨의 식탐/카페

[연남동 팬케이크 맛집] 폴리스 팬케이크 - 더치베이비

뚜깨씨 2021. 1. 20. 14:26
728x90
반응형

연남동 폴리스 팬케이크

-더치베이비 맛집-






연남동 팬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폴리스 팬케이크 !
늘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

폴리스팬케이크는 팬케이크 중,
특히
더치베이비라는걸로 유명하답니다!

더치베이비는 오븐에 굽는 팬케이크를 말하는데,
그래서 식감이 일반 팬케이크와 달리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쫀득한 식감이에요!


메뉴


굉장히 많은 폴리스 팬케이크 메뉴들.
이렇게 단품메뉴들도 있고
아래에 평일 세트 메뉴도 있답니다.

평일 세트 메뉴


저는 평일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

더치베이비 2개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딱 ! 평일 방문한 오늘
이렇게 세트 메뉴가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팬케이크도 스트로베리더치베이랑
수제 쿠키 더치베이비 먹으려고 했는데
마침 세트 B가 딱 그 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 할 것도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담요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내부는 굉장히 아늑한 편이에요.

아담하고 작고 따뜻한 느낌 :)




이렇게 행거도 준비되어있어요.
작지만 섬세한 배려 :)
ㅎㅎㅎㅎ




먼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얼죽아 파라서
무조건 아아...♥
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 더치베이비들도 나왔습니다.
나의 달콤한 베이비들.♥
ㅋㅋㅋㅋㅋㅋ


수제 쿠키 더치베이비


먼저 수제 쿠키 더치베이비!
아이스크림은 오레오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고
오레오 쿠키 가루들이 마구마구 뿌려져 있어요.

일단 맛은..,
음음음
약간 부조화....!

막 엄청 맛있다 라는 느낌은 없었어요..
ㅎㅎㅎㅎ

비주얼은 정말 먹음직스러운데 말이죠...
ㅠㅠ


스트로베리 더치베이비



전 개인적으로 스트로베리 더치베이비가
더더더 맛있었어요~~~

휘핑크림도 같이 나와서
휘핑크림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딸기 하나 올리고 휘핑 얹어서
한입에 코오오옥 !

달달하니 더치베이비의 쫄깃 꾸덕한? 느낌 제대로!

수제 쿠키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아늑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재방문 의사는 X...!


728x90
반응형